[중소기업성공사례](주)여인닷컴의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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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 창업배경

II. 본론

♧ 회사소개

♧ 발자취

♧ 성공전략

♧ 웹 사이트 구성

♧ 판매전략

♧ 완벽한 정보관리

♧ 오픈 초기부터 3가지의 특별한 전략 소구

♧ COMMENT

♧ 관련 뉴스

III. 결론

♧ 자 료 출 처


본문내용
♧ 창 업 배 경
(주)광신코스메틱의 온라인사업부 여인닷컴(www.yeoin.com)은 2001년 4월 2일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화장품 전문 쇼핑몰이다.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마케팅 전략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인터넷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명 회원 돌파와 매출 급신장을 이루는 등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쇼핑 사이트로 성장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리안클릭과 인터넷 매트릭스의 집계결과 사이트 전체순위가 여성포털 1위 업체를 앞서는 등 양적, 질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인닷컴은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 중 매출이나 사이트 방문율에서 1년 이상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02년 12월 스포츠 서울 주관 인터넷 쇼핑몰/화장품 부문 '2002 우수 기업 및 우수 브랜드'로 선정. 2003년 2월 한국일보 '3rd KOREA WEB Awards 2002' 전문 쇼핑몰 부분(화장품) 우수상 수상. 2003년 3월 납세의 날 기념 모범납세표창 '국세청장상' 수상. 2003년 5월 서울경제신문 'e-commerce Awards' 최우수상 수상. 그리고 2003년 7월에는 2003년 한국산업의 인터넷파워 네티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참고문헌
(주)여인닷컴 홈페이지 www.yeoin.com
네이버 홈페이지 www.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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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 보통인거 같아요 ~
  • majtl3***
    (2007.06.18 12: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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