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성공사례] 소망화장품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경영이념

경영철학

사훈 및 핵심가치

연혁

소망IC

경영조직

관계사

사회환원사업

뷰티크레딧

멜라클리어

모델소개

느낀점
본문내용
1. 경영이념
소망화장품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최상의 품질과 가격으로 공급한다. 그 결과 시장을 선도하고 이익이 증대하여 우리들과 고객 및 지역사회가 다같이 번영하기를 소망한다.

2. 경영철학
“적은 소득이 의를 겸하면 많은 소득이 불의를 겸한 것 보다 낫다.”
-잠언 16장 8절- 는 인류애 정신으로 우리를 키워준 지역 사회에 회사의 이익을 환원하고 있다.

5. 소망IC

소망화장품의 새로운 Corporate Mark는 영문 사명 SOMANG을 근간으로 한 Word Mark형태로 개발되었다.
‘아름다운 생활을 위한 동반자’라는 Design Concept을 바탕으로, 맑고 깨끗한 기업 이미지를 상징하는 Blue를 Corporate Color로 설정하고 감각적이면서 친근한 스타일의 Logotype을 세련된 소문자형태를 채용함으로써 미적감각이 풍부한 전문기업 이미지를 부여하고 있다.
참고문헌
소망화장품 www.somangcos.co.kr
우리들의 이야기 www.ourstory.co.kr
소망라이프 www.somanglife.co.kr
소망제약
소망유통
네이버 지식 검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반사무직-87. 화장품 회사8. 영양사9. 안내데스크10. 유통물류회사11. 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2. 건설회사 -1(건축 설계)12-1. 건설회사 -2(건설기사직) 12-2. 건설회사 -312-3.

  • LG생활건강의 마케팅 성공 사례
  •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태평양과 차별적인 포지셔닝을 시도해야 할 것이다. 가장 좋은 방식은 최근의 기능성 화장품의 등장과 더불어 실재적 가치의 부각일 것이다.유통시장이 선진화될수록 가격경쟁보다는 브랜드경쟁으로, 양적경쟁보다는 질적 경쟁으로 전환된다는 기본적인 전제 아래 판매자의 권유보다는 소비자의 판단에 따른 구매 패턴의 변화가 일어나기 때문에 오랜 역사와 브랜드 파워, 다양하고 특화된 제품 구색이 갖춰져 광고 등을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성공 원칙15. 대기업 입사 준비 요령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1 업종별 84가지1. 부동산관련 회사2. 법률사무소3. IT 회사 14. IT 회사 25. 기자부분6. 일반사무직-16-1. 일반사무직-26-2. 일반사무직-36-3. 일반사무직-46-4. 일반사무직-56-5. 일반사무직-66-6. 일반사무직-76-7. 일반사무직-87. 화장품 회사8. 영양사9. 안내데스크10. 유통물류회사11. 프로그래머 - 전산관련12. 건설회사 -1(건축 설계)12-1. 건설회사 -2(건설 기사직) 12-2. 건설회사 -312

  • [경영학,마케팅,] 한방화장품 설화수 성공사례
  • 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화장품시장 환경조사1) 트렌드2) 상품 3) 유통경로 4) 기업 Ⅱ. 본론 (머리말)I. 한방화장품의 정의2.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Ⅱ. 본론 (성공사례①)1. 설화수 분석1) 설화수 개발 배경 2)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 2. SWOT분석3. STP전략4. 4P MixⅡ. 본론 (성공사례②)1. 저가 화장품의 탄생1)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탄생 배경2) 가격이 저렴한 이유2. 저가 화장품의 시장 및 업체 현황1) 저가 브랜드샵의 시장 현황2) 저가 브랜

  • [경영학] 태평양의 설화수와 에뛰드하우스 성공사례
  • 경영학의 이해 목 차Ⅰ. 서론1. 선정동기2. 화장품시장 환경조사1) 트렌드2) 상품 3) 유통경로 4) 기업 Ⅱ. 본론 (머리말)I. 한방화장품의 정의2. 한방화장품의 시장 현황Ⅱ. 본론 (성공사례①)1. 설화수 분석1) 설화수 개발 배경 2) 설화수의 브랜드 목표 2. SWOT분석3. STP전략4. 4P MixⅡ. 본론 (성공사례②)1. 저가 화장품의 탄생1) 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탄생 배경2) 가격이 저렴한 이유2. 저가 화장품의 시장 및 업체 현황1) 저가 브랜드샵의 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