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8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연혁 -------------------- P.2
2. 기업선정이유 ----------------- P.3
3. 4P 전략 --------------------- P.4
4. 외부 환경 분석 ---------------- P.6
5. 내부 환경 분석 ---------------- P.9
6. 향후 전략 방안 --------------- P.10
- 본문내용
-
◈LG생활건강의 마케팅 성공 사례◈
1. 기업연혁
*1947
01월 락희화학공업사(樂喜化學工業社) 창립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 개시
*1983
11월 드봉화장품 개발/개시
*2000
06월 '링클 디클라인' IR 52 장영실상 수상
09월 링클 디클라인, 화장품 업계 최초 국산 신기술 마크(KT) 획득
*2001
02월 링클 디클라인, 식약청으로부터 국내최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선정
04월 ㈜LG생활건강 법인 설립
04월 약국전용 화장품 '케어존' 출시
05월 LG생활건강 협력회 창립
05월 당알콜 사업 해외매각
11월 업계 최초 매출 1조원 돌파
11월 '이자녹스' 단일브랜드 매출 1천억원 돌파
*2002
06월 '링클 디클라인' IR 52 장영실상 수상
*2003
02월 백화점 한방 브랜드 ‘더 后’ 출시
08월 한방브랜드 '수려한' 출시
자료평가
- 아놔 외부 환경 분석 너무 성의 없네요
- gali***
(2008.10.28 18:00: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