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항공운송서비스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6 / 2018.05.16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 항공운송서비스 경영의 이해
목차
1. 항공발전사
2. 비행원리
3. 공항기반시설
4. 항공교통관제
5. 비행단계
6. 비행항로
7. 항공기연료
8. 항공운송산업의 개념과 특성
9. 항공운송산업의 발전
본문내용
항공교통관제(Air Traffic Control)의 종류
접근 관제
- 접근관제구역내 관할 비행장으로 도착,출발하는 계기 비행항공
에 대하여 행하는 관제업무
- 담당기관 : 접근관제소 (APP : Approach Control Office)
- 담당 주요 업무
1) 관할구역내로 진입하는 항공기의 관제
2) 최종 접근로 포함한 착륙 도중의 항공기 관제
3) 고도 제한사항에 대한 준수여부 감시 및 접근 항공기와의
충돌 방지
4) 비행금지 및 제한 구역의 레이더 감시
5) 실패 접근한 항공기의 관제
*RVSM(Reduced Vertical Separate Minimum):수직분리간격축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_기업분석,항공운송업 특징,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항공의 일반직 직무 소개◉ 일반지원직기획, 법무, HR, 재무, 경영지원, 구매, 환경, 고객, 홍보 및 운항승무, 캐빈서비스, 정비 등 현장 지원/관리 업무가 일반지원직에 해당된다. ►일반지원직은 아래와 같은 직무군으로 세분화 된다. -Straregic Planning 경영기획 l 예산기획 l 항공기구매 l 항공유구매 -Human Resource 인사 l 노무 l 교육 l 감사 -Financial Management 재무회계 l 원가회계 l 수입회계 l 자금관리 l 국제금융 -Expert Support 법무/보험 l 홍보 l 항공보안

  • 대한항공기업분석,아시아나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우주사업3) 기내식사업4) 호텔기판사업(1) 호텔 사업(2) 리무진 사업(3) 기내판매 사업5) AIR KOREA6) 그 외 활동(1) 황사방지 숲 조성 등 친환경 활동(2) 글로벌 문화사업 후원으로 자긍심 고취(3) 국가 미래 위한 육영사업 전개(4) 재해복구 및 불우이웃돕기 6.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기업철학2) 경영이념3) 경영철학4) 내부마케팅(1) 대

  • 항공운송산업,대한항공,한진그룹,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항공이 취해야 하는 전략은??토론 주제대한항공의 공격적인 투자 지속되어야 하는가?토론 주제대한항공의 마케팅의 주 타겟층은 젊은 층으로 보인다.하지만 대한항공의 장점은 고급스러운 시설로 이미지의 혼란이 일어날 수 있다.이를 조율할 방안?Thank you!!세계항공사 순위를 매기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존재.1.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 – 이용자가 이용한 항공사에 대한 투표로 순위가 결정2.월드어워드 – 안정성,기내서비스,엔터

  • [다국적환대기업론] 대한항공
  •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우주사업3) 기내식사업4) 호텔기판사업(1) 호텔 사업(2) 리무진 사업(3) 기내판매 사업5) AIR KOREA6) 그 외 활동(1) 황사방지 숲 조성 등 친환경 활동(2) 글로벌 문화사업 후원으로 자긍심 고취(3) 국가 미래 위한 육영사업 전개(4) 재해복구 및 불우이웃돕기 6.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기업철학2) 경영이념3) 경영철학4) 내부마케팅(1) 대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경영사례분석
  • 서비스 교육(1) 내부 마케팅(2) 핵심인재 기용5. 대한항공의 사업 다각화1) 항공운송사업2) 항공우주사업3) 기내식사업4) 호텔기판사업(1) 호텔 사업(2) 리무진 사업(3) 기내판매 사업5) AIR KOREA6) 그 외 활동(1) 황사방지 숲 조성 등 친환경 활동(2) 글로벌 문화사업 후원으로 자긍심 고취(3) 국가 미래 위한 육영사업 전개(4) 재해복구 및 불우이웃돕기 6.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기업철학2) 경영이념3) 경영철학4) 내부마케팅(1) 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