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모바일 프로모션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Body
Ⅰ. What advantages do mobile coupons have for businesses over traditional methods of coupon promotions?
Ⅱ. What advantages do mobile coupons have for consumers compared to traditional coupons?
Ⅲ. How does Starbucks use mobile promotions to engage its customers?
Ⅳ. Why do you think Starbucks partnered with MTV for its Frappuccino promotion? What benefits were there to both companies?
Ⅴ. How can Starbucks take mobile commerce (M-commerce) to the next level? What more can it do engage the mobile consumer?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Since 1971, Starbucks continuously grows to the largest coffeehouse company in the world, which has more than 20,000 stores in all over the world. Starbucks has developed world class digital and mobile payment technology, and this leads to processing more than 40 million new Starbucks card activation valued at over $610 million in the US and Canada. Actually, 30% of all Starbucks’ US payment comes from mobile payment and Starbucks cards. Moreover, until now, their growth rate never stop. Instead, they’re still growing fast. What makes Starbucks so successful with mobile commerce? And what they would do to move their strategy to the next leve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향후 주목할만한 마케팅 트랜드
  • 모바일을 활용한 광고 및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기업에서 모바일 활용은 모바일의 특성인 이동성, 위치확인, 개인화, 적시성 등을 비즈니스와 마케팅 전략에 활용하는 것 입니다. 이러한 모바일의 마케팅 활용은 기존 매스마케팅전략에서 벗어나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일대일 마케팅을 전개를 할 수 있으며, 휴대성과 이동성에 따른 고객의 상황을 고려하여 고객접점을 통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업체인 에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LG 싸이언 idea 아이디어 마케팅전략
  •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 (1) LG전자 소개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20 LG트윈타워TEL : 02-3777-1114URL : http//www.lge.co.kr대표 : 김쌍수 부회장사업영역: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CDMA단말기, GSM단말기, 3G(WCDMA)단말기, 이동통신 기간통신 시스템(2) 연혁1958년 금성사 설립1961년 7월 국내 최초전화기 생산1979년 9월 금성반도체(주)로 설립되어 구미에 반도체 공장을 준공 금성반도체연구소를 설립 1990년 6월 금성정보통신

  • [다국적기업론] 스타벅스 성공전략과 해외 진출사례
  • 목 차Ⅰ. 연혁 등 스타벅스의 개괄적 소개1. 기업소개2. 기업의 성장과정과 연혁3. 기업이념4. CEO 소개Ⅱ.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전략 (5P)1. 감성 세대의 공략2. Product3. Price4. Place5. Promotion6. PeopleⅢ. 스타벅스 성공전략과 해외 진출사례1. 스타벅스의 성공전략2. 스타벅스의 해외진출 사례-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재팬- 스타벅스 차이나Ⅳ. 앞으로 나아갈 방향Ⅰ. 연혁 등 스타벅스의 개괄적 소개1. 기업소개스타벅스, 2004 포츈 존경받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프로모션과 연계하여 즉각적인 방문이 가능하도록 유도한다. 이를테면, yepp 패션쇼를 yeppy Cafe 근처에서 진행하여 이벤트를 통해 끌어들인 관심을 yeppy Cafe로 바로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4) Promotion전략a. 패션쇼실제로 옙은 지난 3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서울의 중심가를 순회하며 MP3 게릴라 패션쇼 거리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눈으로 듣는 옙, 컬러패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던 이 행사는 MP3의 주 고객층인 10대, 20대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 마케팅 조사를 통한 기업의 실패&성공
  • 전략적으로 정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셋째, 최고 경영자가 이해하기 쉬운 통합된 형태로 관리되어야 한다. 최고 경영자에게 보고되는 마케팅 성과 지표는 매우 제한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표들이 매우 많 고, 통합되어 있지 못하기 때문에 제한된 정보만 보고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최고 경영 자들은 자사의 마케팅 활동과 성과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접할 수 없어서 부적절한 의사 결정을 하게 될 위험성을 항상 지니게 된다. 따라서 최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