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일본인도네시아호주태국 자동차 시장 현황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6 / 2018.01.16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국.인도.일본.인도네시아.호주.태국 자동차 시장 현황 및 분석
목차
중국
중국 자동차 시장 분석
중국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중국시장 주요 브랜드 세그먼트 별 대표 차종
인도
인도 자동차 시장 분석
인도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마루티스즈키 vs 현대차
일본
일본 자동차 시장 분석
일본시장 수입브랜드 판매 분석
일본시장 주요 차급 분석
호주
호주 자동차 시장 분석
호주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호주시장 주요 차급 분석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자동차 시장 분석
인도네시아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인도네시아시장 주요 모델 분석
태국
본문내용
0% 지분을 갖춘 13개 해외브랜드 JV가 전체 시장의 70% 장악. 28개 로컬 브랜드가
30%의 시장을 차지함. 2015년 SUV 비중확대로 공급 부족인 가운데, 로컬 브랜드 약진
자동차 산업성장기조 유지되는 가운데, 1) 대도시 차량등록 제한정책, 2) 신에너지 차량 보급정책, 3) 구입세 완화정책, 4) 할부금융 규제완화 등 정책요인 중요성 부각
세단 판매가 5.3% YoY 하락한 1,172만대로 부진한 반면, SUV 판매는 52.8% YoY 증가한 622? 폭스바겐이 17.8% 점유율로 1강, GM/현대기아차가 9~10%로 2~3위권을 형성한 만대로 실질적으로 SUV 판매비중이 점유율 득실로 이어졌음. 승용차 중 SUV 비중이 2015년가운데, 3~5% 점유율 브랜드 10개 안팎 존재
10.0%p YoY 34.7%까지 확대되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정책] 일본의 경제통합
  • 일본-태국 16Ⅲ. 추진 중인 통합현황 : 계획 포함 및 현재 진행 중인 사안들 1. 일본의 추진중인 통합현황 개요 172. 일본이 현재 경제 통합 합의중인 국가들 17(1) 한국 17(2) 인도네시아

  • 원자재가격 상승과 신일본제철의 대응방안
  • 일본, 인도, 브라질 등이 뒤를 잇고 있으며 한국도 세계 5위의 수요 국으로 2.3%를 차지하고 있다. 철광석은 중국과 인도 제철산업의 폭발적인 증대를 배경으로 아시아지역 수요가 전체 수요의 70%정도를 점유하고 있다. -세계 주요 국가별 철광석(iron ore) 생산 및 수요 현황-순위생산(백 만t)수요(백 만t)국가명생산량점유율(%)국가명수요량점유율(%)1중국82438.0중국1,26858.52브라질35216.2일본1406.53호주33715.6인도1014.74인도1928.9브라질6

  • F1대회 모터 스포츠산업의 현황과 과제 및 육성의 필요성0k
  • 자동차 클럽대회), 뉘르베르크 24시간, 뉘르베르크1000km 등 경기대회 열림노르드슐라이페는 별칭이 Green Hell로 세계 유명 제조 및 튜닝 업체들의 주행테스트장으로도 활용된다 – 심한 고저차, 구블구블한 코너, 연속된 S자 코스, 급격한 내리막길, 초고속 직선주로 등으로 이루어진 난이도 높은 구성, 노르드슐라이페에서의 기록을 공식기록으로 한다.5) 미국의 사례세계 최대의 모터스포츠 시장으로, 2000~2007년까지 F1그랑프리가 인디애나 모터스포츠 스

  • [국제통상] 철강분쟁 한국측 입장
  • 및 일본, 제소ㅇ2002.3.26 중국, 제소ㅇ2002.4.3 스위스, 제소ㅇ2002.4.4 노르웨이, 제소ㅇ2002.4.11 양자협의 개최ㅇ2002.5.21 브라질, 제소ㅇ2002.7.8 뉴질랜드, 제소 ㅇ2002.7.15 EU, 한국, 일본 등 8개국 공동 WTO 분쟁 패널설치ㅇ2003.3.26 패널 중간보고서 배포ㅇ2003.5.2 최종보고서 당사국들에게 배표 (대외비 유지)2. 우리나라의 대미국 세이프가드 대상품목 수출실적99200020012002수출물량2,698.72,499.72,306.71,755.3수 출 액1,117,0751,255,2621,119,403873,512(단위 : 천

  • [졸업][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진출과 나아가야할 방향
  • 자동차의 마케팅 185. 현대의 글로벌 경영 전략 191) 핵심 역량 강화 192) 권역별 전략 차종 개발 203) 브랜드 가치 증대 204) 현지화 전략 21Ⅲ. 북미진출 221.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및 해외진출개괄 221) 주요현황 222) 문제제기 222. 북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221) 최초의 미국시장 진출 222) 캐나다 FDI를 통한 해외투자 233) 수출로의 전략전환과 SUV주력 244) 앨라바마주의 FDI 추진전략 253. 변화하는 북미시장에서의 나아갈 방향 26Ⅳ 인도 진출 281. 지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