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일본인도네시아호주태국 자동차 시장 현황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6 / 2018.01.16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국.인도.일본.인도네시아.호주.태국 자동차 시장 현황 및 분석
- 목차
-
중국
중국 자동차 시장 분석
중국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중국시장 주요 브랜드 세그먼트 별 대표 차종
인도
인도 자동차 시장 분석
인도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마루티스즈키 vs 현대차
일본
일본 자동차 시장 분석
일본시장 수입브랜드 판매 분석
일본시장 주요 차급 분석
호주
호주 자동차 시장 분석
호주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호주시장 주요 차급 분석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자동차 시장 분석
인도네시아시장 현대/기아차 판매 분석
인도네시아시장 주요 모델 분석
태국
- 본문내용
-
0% 지분을 갖춘 13개 해외브랜드 JV가 전체 시장의 70% 장악. 28개 로컬 브랜드가
30%의 시장을 차지함. 2015년 SUV 비중확대로 공급 부족인 가운데, 로컬 브랜드 약진
자동차 산업성장기조 유지되는 가운데, 1) 대도시 차량등록 제한정책, 2) 신에너지 차량 보급정책, 3) 구입세 완화정책, 4) 할부금융 규제완화 등 정책요인 중요성 부각
세단 판매가 5.3% YoY 하락한 1,172만대로 부진한 반면, SUV 판매는 52.8% YoY 증가한 622? 폭스바겐이 17.8% 점유율로 1강, GM/현대기아차가 9~10%로 2~3위권을 형성한 만대로 실질적으로 SUV 판매비중이 점유율 득실로 이어졌음. 승용차 중 SUV 비중이 2015년가운데, 3~5% 점유율 브랜드 10개 안팎 존재
10.0%p YoY 34.7%까지 확대되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