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건설 oo 브랜드 아파트 커뮤니케이션전략 xx Construction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oo Apartments아파트 시장에서 브랜드가 가지는 의미는현재 아파트 시장은브랜드 수만큼 다양한 주장그러나 소비자가 기억해 주는 브랜드는 많지가 않습니다경쟁구조가 비슷한 시장의 사례증권회사의 광고를 보면Xx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우리의 고민우리의 판단이미지AD Concept아파트를 보는 새로운 생각CreativeCampaign ThemeCampaign 전개아이들 천국하루를 살아
에너지음료xx 신제품 런칭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에너지음료 그동안의 성과 세계적 대표 에너지음료 : 레드불하지만, 그 속사정은고농도 카페인 아이들에 안좋다 그렇다면, 어떻게?목표 브랜드 이미지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박카스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레드불에너지 음료의 본질은? ‘에너지’를 재정의 하자!핵심타켓 17~29세핵심타켓 17~29세 대한민국은?현재 17~29세 소비자가 가장 공감할만한 것?Concept & Slogan이미 에너지,젊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방안에 관한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인터넷 이벤트는 기존 SP(세일즈프로모션)가 구현하지 못했던 인터렉티브한 측면을 많이 강조하여 단기간에 고객들의 반응을 얻을 수 있는 웹프로모션 방법으로서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따라 기획되어져야 하며 철저한 사전준비와 진행프로세서의 기획, 신뢰를 기반으로 한 운영, 객관적인 평가작업들이 뒷받침 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인터넷 마켓팅의 활성화 방안1)
전략Green Sticker를 찾아라!◆ Target 접점 Promotion - 행사 대상 매장 방문객 (하이마트 등)행사 기간 년 월 (한 달간 운영)행사 내용 *매장 앞 Event Booth에서 xx대한 사전 홍보‘미스 xx(도우미)’의 건강관련 정보 제공 후 이벤트 응모 용지를배포하여 매장 방문 유도* xx 제품 내에 번호가 새겨진 그린스티커를 비치,이벤트 응모 용지에 번호순서대로 그린스티커를 붙여 도우미에게 전달시상품 제공* 상품 제공시, 용지 뒷면에 고객 DB 구축을 위한 신상 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