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가구 커뮤니케이션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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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x가구 커뮤니케이션전략 기획서
목차
상황분석 및 전략도출
Ⅰ. 시장상황
Ⅱ. 소비자분석
Ⅲ. 경쟁상황
Ⅳ. 자사분석
Ⅴ. 문제점 및 기회요인
Ⅵ. 마케팅목표
Ⅶ. Positioning

Communication전략
Ⅰ. 광고목표
Ⅱ. 광고 Target전략
Ⅲ. 광고 Concept도출의 전제
Ⅳ. 광고 Concept
Ⅴ. 표현전개

매체전략
Ⅰ. 매체예산
Ⅱ. 매체목표
Ⅲ. TV스케쥴 전략
Ⅳ. TV비히클 전략
Ⅴ. 매체 효과 예상
본문내용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가구의 life cycle를 10~20년 정도로 생각
가격의 중요성도 커졌으나 역시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꼽고 있음
But 사제가구의 Design, 품질 수준의 향상으로 Brand Maker와의 차별성이 약화되고 있는 상황

적극적, 공격적MKT’g활동전개로 시장주도 기회확보
중,고가 Brand로서 Image전환
세련된 Design,우수한 품질의 Prestige Brnad Image확보

연령대별 Target개념을 탈피
구매자인 여성의 감성을 중심으로 Target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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