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삼성중공업 소개
① 삼성중공업 기업소개

Part2. 삼성중공업 기업분석
① 삼성중공업&현대중공업 재무제표
② 삼성중공업&현대중공업 손익계산서
③ 삼성중공업&현대중공업 현금흐름표
④ 재무비율 분석
- 수익성
- 안정성
- 성장성
- 활동성
- 유동성

Part3. 결론
① 삼성중공업 기업정보의 이해

본문내용
Part1. 삼성중공업 소개
삼성중공업은 조선·해양, 건설, 풍력 및 전기전자 사업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지향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특히 드릴십, LNG선, FPSO 등 고기술·고부가가치 제품 분야에서 세계 1위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쇄빙유조선과 LNG-FPSO를 세계 최초로 개발·건조한 바 있으며, 극지형 드릴십, LNG-FSRU, 쇄빙컨테이너선 등 신제품 개발로 신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해양설비분야에서도 탄탄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반잠수식 원유시추설비 해양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인도하는 등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국내 유수의 건설회사로서도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분야에서 철저한 안전 경영을 통해 업계 최저재해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완벽시공으로 고객만족 1등 회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중공업기업분석] 삼성중공업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 삼성중공업 마케팅전략문제점과 해결방안목차Ⅰ. 선정동기Ⅱ. 회사소개Ⅲ. 삼성중공업의 마케팅전략1. 스포츠마케팅2. 브랜드마케팅3. 선별마케팅Ⅳ. 마케팅전략의 문제점Ⅴ. 해결방안과 개선점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Ⅰ. 선정동기 삼성중공업은 조선 분야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켜 온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중공업이 가진 뛰어난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으며 이는 삼성중

  • ERP삼성중공업,삼성중공업,SAP,SAP추진,삼성중공업기업분석
  • 삼성중공업 SAP추진Legancy개발현상분석설계 및 개발프로젝트 준비구현 및 완료SAP적용UI 화면 설계SAP적용구현 및 완료프로세스 모델링Legancy I/F개발7.삼성중공업 SAP추진 방법SAP 통합 프로세스 모델링 및 Legancy의 동시개발과 I/F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모델을 정립 8. SAP적용 결과프로세스 개선협업 체계 구축작업 공정별 POR DATA 자동생성 및 자동 이관실적에 의한 납품 증빙자료 자동생성으로 당사와 협력사간 신뢰 향상전산 납품서에

  • [경영,경제] 삼성중공업 기업분석
  • 분석(1) 중공업이란(2) 국내중공업 탄생배경(1) 산업개요 및 성장과정 (2) 산업전망 (3) 산업특성 (4) 영업개황 (5) 시장점유율(6) 시장특성(7) 판매 경로 방법 및 전략3. 내부환경 분석한국 조선산업의 경쟁력삼성중공업으 SWOT분석(1) 강점(strengths)(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ies)(4) 위협(threats)4. 중국 생산기지 확대사례(1) 삼성닝보유한공사(2) 영성 블록 생산기지(3) 중국 진출로 얻는 성과5. 경쟁기업 전략 분석6. 삼성중공업이 나아가야 할

  • 삼성중공업 기업분석
  • 삼성중공업 기업분석INDEXPart 1 삼성중공업 소개Part 2 삼성중공업 기업분석- 삼성중공업 & 현대중공업Part 3 결론삼성 중공업조선해양, 건설, 풍력 및 전기전자 사업분야드릴십, LNG선, FPSO 등 고기술고부가가치 제품 분야 세계 1위의 시장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분야에서 철저한 안전 경영을 통해 업계 최저재해율을 기록삼성중공업 재무제표현대중공업 재무제표항목2008년2009년2010년2011년2012년매출액106,644.6130,949.4130,539.1133,917.6 1

  • 삼성중공업 vs 현대중공업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기업전략비교분석및 미래전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현대 중공업VS삼성 중공업마케팅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연구 목적Ⅱ. 본론1. 기업 소개 (1) 기업 개요 및 연혁(2) 경영 철학, 핵심 가치 및 경영 비전2. 기업 분석 2-1 현대 중공업(1) 사업 영역 및 사업 현황(2) 현대 중공업의 기술 혁신 및 강점 분석(3) 현대 중공업의 조선 사업 부문 분석(4) 차별화 기술 및 전략2-2 삼성 중공업(1) 사업 영역 및 사업 현황(2) 경영 전략3. 산업 분석 (1) 조선업의 정의 및 시장규모 - 후방 산업(2) 세계 조선 시장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