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9 / 2018.01.09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삼성중공업 소개
① 삼성중공업 기업소개
Part2. 삼성중공업 기업분석
① 삼성중공업&현대중공업 재무제표
② 삼성중공업&현대중공업 손익계산서
③ 삼성중공업&현대중공업 현금흐름표
④ 재무비율 분석
- 수익성
- 안정성
- 성장성
- 활동성
- 유동성
Part3. 결론
① 삼성중공업 기업정보의 이해
- 본문내용
-
Part1. 삼성중공업 소개
삼성중공업은 조선·해양, 건설, 풍력 및 전기전자 사업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지향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특히 드릴십, LNG선, FPSO 등 고기술·고부가가치 제품 분야에서 세계 1위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며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쇄빙유조선과 LNG-FPSO를 세계 최초로 개발·건조한 바 있으며, 극지형 드릴십, LNG-FSRU, 쇄빙컨테이너선 등 신제품 개발로 신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해양설비분야에서도 탄탄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반잠수식 원유시추설비 해양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인도하는 등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국내 유수의 건설회사로서도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분야에서 철저한 안전 경영을 통해 업계 최저재해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완벽시공으로 고객만족 1등 회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