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폰 G6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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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LG 스마트폰 G6 마케팅전략
목차
1. 기업 및 제품 소개
2. 상황분석
3. SWOT 매트릭스 및 전략수립
4. 마케팅 목표
5. STP전략
6. 마케팅 믹스 전략
7. 기대효과 및 한계점
본문내용
내 손안에 폭. 넓은 세상 LG G6
18:9 화면 비율로 더 넓게, 더 생생하게
카메라 넓은 시야를 담는 1300만 화소 광각 카메라
IP68 등급의 방수방진
HI-FI QUAD DAC를 탑재하여 원음에 가까운 음질
고속충전기술 ‘퀵차지’ 3.0 적용으로 빠른 배터리 충전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한계로 인해 내구성을 중시하는 고객층 감소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치가 G6의 한계로 작용 할 수 있음

타사와의 계속되는 경쟁 속에서 특별함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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