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수출 전략과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06 / 2018.01.06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문화콘텐츠] 문화콘텐츠산업의 해외마케팅과 홍보활성화 방안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한류] 한류의 지속화를 위한 한국 문화상품의 해외 진출 활성화 방안
- [홍보마케팅][PR마케팅][홍보마케팅 외국 사례]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종류, 홍보마케팅(PR마케팅)의 이념, 홍보마케팅(PR마케팅) 성공요인, 홍보마케팅(PR마케팅) 해외진출, 홍보마케팅(PR마케팅) 외국사례
- 방송프로그램 수출활성화 방안 연구
- 하고 싶은 말
- 콘텐츠 수출 전략과 사례분석
- 목차
-
1. Licensing 2.0
2. 공동 제작
3. 원작(IP)수출
4. 포맷수출, 탤런트진출
5. 자본 투자, 플랫폼 구축
- 본문내용
-
태양의 후예
☞ 기획
영화 투자배급사인 뉴(NEW)가 처음으로 드라마 제작에 도전하여 기획, 제작을 결정하고, SBS에 편성과 투자를 제안했으나 제작비를 감당할 여력이 없어 거절, KBS가 편성과 공동 투자 수락. 기획 과정에서 우수한 대본과 연기자 캐스팅 가능
※ NEW는 2014년 12월 코스닥 상장 시 중국 화처미디어로 부터 약 535억 원 (지분 13.03%, 2대 주주)의 투자를 유치하여 자금력 풍부
☞ 제작비 조달
제작비 300억에서 130억 원으로 축소 조정, <태양의 후예> 제작을 위해 SPC(특수목적회사)인 ‘태양의 후예 문화산업
전문 회사’설립. NEW와 KGCS(KBS 자회사)가 각각 10억씩 50:50으로 투자, 60(NEW):40(KGCS)의 수익 배분 합의. 기타 벤처캐피털 투자는 없었으나 수출입은행의 대출 지원이 이루어짐
※ 수출입은행: 2015년 말, ‘NEW’의 순조로운 후반작업을 위해 30억 원(총 제작비의 23%)을 낮은 이자로 대출해 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