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한국NAKAGAW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NAKAGAWA 개요

1) 회사개요
2) NAKAGAWA 의 제품설명



2. 일본NAKAGAWA의 한국진출

1) 시대적 배경
2) 투자형식, 장소
3) 한국NAKAGAWA의 성장


3. 한국NAKAGAWA의 해외진출

1) 배경
2) 진출 장소 및 방법
3) 진출형태


4. 경영전략


5. 미래발전과 전망
본문내용
1. NAKAGAWA 개요

1) 회사개요

당사는 1972년 일본이 100% 투자한 외국인 투자기업이다. 일본에 본사가 있고, 한국에 당사인 한국중천과 중국 천진에 당사가 100% 투자한 천진중천유한공사가 있다.
당사는 전자렌지 모타, 전자렌지 타이머, 세탁기 모타, 세탁기 타임스위치를 주로 생산하고 있다. 30년 기술의 축적으로 그 기술을 인정받아 1983년에 UL규격을 획득했고, 1996년에는 ISO9002를 획득하였다. 국내가전 3사인 LG전자, 대우전자, 삼성전자와 주로 거래하고 있고 해외로는 일본, 중국, 태국, 홍콩, 북미 등 16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2) NAKAGAWA 의 제품설명

★TIME SWITCH

MODEL: KN, NT
SIZE : 75 x 55 x 56 mm
Rated Voltage AC 21 100 120 220 240V
Frequency 50 or 60Hz
Rated Current AC 125V 15A or AC 250V 8A
SET Time 15' 30'(1Speed) 35' 45' 60'(2Speed)
Power Control 16% ~ 100% Free setting
Operating temp. range -10 ~ 70 °C
Standard UL, CSA, VDE
Applications Micro wave oven (Timer)




MODEL : TRM
SIZE : 132 x 49 x 32 mm
Rated Voltage AC 100, 120, 200, 220, 240V
Frequency 50, 60Hz
Rated Current AC 125V6A, AC 250V 3A
Circuit operating 4 Circuits
Set Time 15 min (Time switch)
Operating temp. range -10 ~ 50 °C
Applications Washing machine (Ti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주요국(외국)의 해외직접투자전략(미국 다국적기업, 일본기업, 한국기업의 해외투자전략)
  • 주요국(외국)의 해외직접투자전략(미국 다국적기업, 일본기업, 한국기업의 해외투자전략)목차주요국(외국)의 해외직접투자전략I. 미국 다국적기업의 해외투자전략II. 일본기업의 해외투자전략III. 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전략* 참고문헌주요국(외국)의 해외직접투자전략I. 미국 다국적기업의 해외투자전략1960년 이후 미국의 주요기업들은 국내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제조원가의 절감을 통한 생산의 비교우위를 유지하기 위하여 해외시장과 저

  • [국제경영] 한국기업의 글로벌화-다국적기업에서 초국적 기업으로
  • 다국적기업에서제 14장초국적기업으로14장의 위치환경분석전략분석전략실행평가통제미래의 글로벌 기업 방향14장 다국적기업에서 초국적기업으로1목차1 초국적기업초국적기업의 정의/글로벌네트워크 경영2 한국기업의 글로벌화의 과제 본국중심주의의 타파/정부규제완화/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3 미래의 글로벌경영자4 결론 및 요약5 사례 1 : 초국적 기업 < 기꼬만 노다 쇼유 >6 사례 2 : 윤리적 경영 사례 7 토론14장 다국적

  • [해외시장진출전략] 네슬레 성공사례
  • 제11장 해외시장진출전략다국적 기업 네슬레, 절반의 성공과 절반의 실패Ⅰ. 해외시장진출방법1. 해외시장진출전략이란2. 진출방법의 결정요인3. 시장거래와 계약에 의한 해외진출4. 직접투자에 의한 해외진출1) 한국기업의 해외직접투자 현황2) 직접투자의 동기3) 직접투자의 유형 4) 직접투자의 과정이론 Ⅱ. 다국적 기업1. 다국적 기업이란 ?1) 학자들의 견해2) 일반적 정의2. 다국적 기업의 특성과 목적1) 다국적기업의 해외 진출 동기

  • [경제학] 중국시장에서의 한국기업의 현지화 전략
  • 한국인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3. 중국진출 성공요인과 현지화 전략 중국진출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기업이 간과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중국에 대한 사전정보와 예비지식이다.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나라가 바로 지금의 중국이며 광활한 대륙과 엄청난 인구를 가진 중국은 어느 획일적인 잣대로 기준을 삼기가 어렵다. 이런 점에서 선발기업들의 현지 성공담은 후발기업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일례로,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이자 초우량기업인

  • [국제경영]국제기업경영론 - 글로벌 경영에 대하여
  • 제목: 글로벌 경영과 목: 국제기업경영론제 1 장 글로벌경영이란 2사례: 마쓰시다의 고민 2서론 2세계경제의 글로벌화와 다국적기업경영 3산업과 경쟁의 글로벌화 3글로벌화를 촉진시키는 요인 3다국적기업 4전환기에 있는 한국기업 4한국기업의 글로벌경쟁력 4한국기업의 다국적기업화 5제4장 정치적, 문화적 환경 6사례 동유럽의 사유화 과정 6각국의 정치, 경제시스템의 차이 6정치적 위험의 관리 7문화적 환경에 대한 이해 7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