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특성이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0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의 목적과 주제 선정
2. 조사 대상업체
3. 조사일정
4. 조사의 설계
5. 설문지 작성
6. 설문조사 분석
7. 최종 순위 분석
8. 2위 기업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9. 마케팅 시사점 도출
- 본문내용
-
1.주제선정
- 소비자 특성이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2.선정동기
- 2000년대 들어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외식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급성장한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특성이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이를 토대로 각 업체
별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한다.
TGI.F
-1991년 3월
㈜아시아스타와
계약 체결 국내진출.
현재 롯데그룹 산하.
다양한 음식을
바탕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22개
매장운영
베니건스
-1995년 2월 ㈜동양제과와 프랜차이즈 체결. 현재 riseON으로 분리. 서울, 대구 등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18개 매장을 운영
아웃백
-1997년 4월 auaussie chung ltd. 와 계약을 통해 국내진출, 스테이크 및 립 요리가 주를 이룸 현재 서울에15개 매장 운영.
1.주제선정
-2004.03.6 : 소비자 특성이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2.조사계획수립
-2004.03.8~03.9
3.설문지작성
-2004.03.10
4.설문지분석 및 마케팅 시사점 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