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특성이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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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의 목적과 주제 선정
2. 조사 대상업체
3. 조사일정
4. 조사의 설계
5. 설문지 작성
6. 설문조사 분석
7. 최종 순위 분석
8. 2위 기업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9. 마케팅 시사점 도출
본문내용
1.주제선정
- 소비자 특성이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2.선정동기
- 2000년대 들어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외식산업의 발달과 더불어 급성장한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특성이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이를 토대로 각 업체
별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한다.

TGI.F

-1991년 3월
㈜아시아스타와
계약 체결 국내진출.
현재 롯데그룹 산하.
다양한 음식을
바탕으로 서울을
비롯한 전국 22개
매장운영


베니건스
-1995년 2월 ㈜동양제과와 프랜차이즈 체결. 현재 riseON으로 분리. 서울, 대구 등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18개 매장을 운영


아웃백

-1997년 4월 auaussie chung ltd. 와 계약을 통해 국내진출, 스테이크 및 립 요리가 주를 이룸 현재 서울에15개 매장 운영.

1.주제선정
-2004.03.6 : 소비자 특성이 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에 미치는 영향

2.조사계획수립
-2004.03.8~03.9

3.설문지작성
-2004.03.10

4.설문지분석 및 마케팅 시사점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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