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NEXT PR 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환경분석
02목적과 목표
03공중분석
04전략과 전술
05예산과 일정
본문내용
[ 소프트웨어 산업 진흥법 ]
개정안 통과

지식경제부
[ 소프트웨어 특성화 대학 및 대학원 ] 신설
올해 35억 투입해 맞춤형 IT전문·융합인력 양성

융합형 인재
인간과 사회가 추구하는 가치,
그리고 기술과 예술이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인문학적 소양이 충분한
인재를 양성

현장형 인재
교육 환경 모든 부분을 현장과
동일하게 유지함으로써,
학생들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졸업 후 현장의 문제를
즉시 해결 가능케 함

기초가 탄탄한 인재
현실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현상과
문제 속에서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탄탄한
이론 교육을 제공

총 2년6개월의 교육과정으로
2년간의 캠퍼스 교육과
4개월 이상의 인턴십을 통해
학제를 완성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5개 전공에서
120명의 학생을 선발

학생 선발은 크게 실기전형과 비 실기전형으로 구분됩니다.실기전형은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을 갖추고 있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학업성적, 학업계획서 외 본인의 개발 역량을 증명할 수 있는 수상실적, 포트폴리오, SW개발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류평가가 우수한 경우, 실기평가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비실기전형은 학습역량이 우수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학업성적, 학업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류평가가 우수한 경우,
소프트웨어 적성검사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명확한 비전과 우수한 커리큘럼의
[ NHN NEXT ]
그 동안 어떤 PR활동을 했을까?
그리고 언론은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을까?

교사초청 간담회
고등학교 교사 대상 (진로담당자, 수학/과학/컴퓨터 관련 동아리 지도교사)

고등학교 방문 설명회
3월 선린인터넷고를 시작으로 4월에는 안산동산고, 한국게임과학고, 한국디지털미디어를 방문
모든 고등학교를 방문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실정이므로 초청설명회 개최

대상 별 초청 설명회
전공자 ▶ 2012년 5월 29일(화), 오후 5시 30분~9시
비전공자 ▶ 2012년 6월 05일(화), 오후 5시 30분~9시
고등학생 ▶ 2012년 6월 09일(토), 오후 1시 30분~5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cyworld 싸이월드 인사관리 -창의적 인재채용과 관리에 중점을 두어
  • Next Human Network (NHN)NHN 기업 소개Next Human Network (NHN) 주식 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와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그리고 NHN의 양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검색광고, 게임 유료 서비스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발굴해내 국내 최고의 순익률을 자랑하는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다. 업계에서 해외시장 진출에 가장 활발히 앞장 선 NHN은 일본과 중국에

  • [경영,경제] 벤처기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
  • 되었습니다. Ⅲ결론유료화 정책을 실시하기 전까지 인터넷 커뮤니티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프리챌이었지만, 유료화에 대한 이용고객들의 생각과 의견을 무시한 채로 유료화 정책을 펼친 결과, 많은 기존고객들을 잃음으로써 시장에서의 지위를 잃고 기업이미지 또한 실추 되었습니다.이를 통해,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거나 제품을 도입하는 데 있어서 고객들의 반응을 미리 헤아려보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전략경영] NHN(네이버) 수익전략분석- 다음과 비교
  • 전략 분석■ 향후 인터넷 산업의 전망인터넷 업계는 지난 2년간의 불안한 성장기를 거쳐 일부 코스닥 등록기업을 중심으로 안정적 성장 국면에 진입하였다. 포탈및온라인 게임업체는 전략적 제휴 및 M&A 등을 통해 고객기반을 확대해나가면서 매출 및수익성을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으며 다음, NHN, 네오위즈등 포털 업체들은 게임서비스를 강화해나가는 한편, 넷마블, 이모션 등은 게임업체들은 엔터테인먼트 포털로의 전환을 시도 중이다.● 포

  • SPA브랜드 자라 ZARA 마케팅(4P,STP) 전략분석과 ZARA의 유통전략분석 레포트
  • nhn?rid=1098&contentsid=21298- http://www.etnews.com/201312200166- 패션비즈- 대한상공회의소< 목차 >1. SPA 브랜드분석1) spa 브랜드의 정의2) SPA 브랜드 해외시장 추세 및 현황3) SPA 브랜드 국내현황 분석2. ZARA (자라) 전략분석1) ZARA 브랜드소개2) ZARA 마케팅전략 분석- ZARA의 STP 전략①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② 목표 시장 Targeting③ 포지셔닝 Positioning- ZARA의 마케팅믹스 4P전략① 제품 Product② 가격 Price③ 유통 Place➃ 촉진 Promotion- ZARA의 기타 마케팅전략 분석

  • 국내기업 nhn(주) 과 국외기업 3M 기업분석
  • NHN은 솔루션 자체개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즉 핵심역량에서의 강력한 경쟁력으로서 최고의 기술력 확보를 무엇보다 우선시 한 핵심역량 강화 전략을 주의 깊게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인터넷 허브는 바로 검색입니다. 뉴스든 음악이든 모든 영역의 연결고리죠.”최휘영 NHN 사장 얘기에서도 핵심역량으로서의 검색중심의 사업구조가 그대로 드러난다. 조은현 NHN 홍보실 기업PR장은“어떤 신사업을 펼치든 어떻게 검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