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IPTV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PTV란?
2. IPTV 광고 유형
3. IPTV 광고 사례
4. IPTV 강점
5. IPTV 효과
6. IPTV 문제점
7. IPTV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4. 클리어스킨(clear skin)
클리어스킨은 IPTV 콘텐츠 위에 투명한 가상의 막을 씌운 것으로, 시청자가 자신의 관심사항, 예약기능, 콘텐츠에 등장하는 제품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기술이라고 한다.
5. T-commerce [ television commerce ]
본문 텔레비전(TV)을 이용한 전자 상거래. 아날로그 TV를 위한 디지털 셋톱 박스 또는 디지털 TV가 있어야 하며, TV 시청 도중에 상품을 구매하거나 인터넷 화면을 그대로 TV 에 즐길수 있다.
SWOT 분석
Strength
Targetting 가능한 광고
양방향성을 지님
저렴한 가격
빠른 구매과정
광고도달률이 높음
시/공간의 구애받지 않음
Weakness
보급율이 낮음
소비자 주권/ 인권침해 가능성이 있음
제도적 장치 미비
기술적 문제점
광고효과의 미비
->구매까지 이루어지지 못함
Opportunity
IPTV 가입자 수의 증가
시청자의 Needs&Wants의 다양화
Threat
소비자의 신뢰가 구축되지 않았음
가격대비 효과가 상대적으로 미비
-> 광고주의 신뢰구축 실패
제도적 문제
Trigger와 Pop-up의 효과는 시간대별/일간/주간/월간 단위로 소재 별/캠페인 별로 측정 할 수 있다. 포함되는 항목은Impression(전체 노출 횟수), Click(리모컨 클릭 횟수), CTR(Click/Imp*100), Unique User(중복 제거한 노출 가구 수), Coverage(노출가구/ 전체 가입가구), Frequency(클릭 수 /노출 가구 수)등이다. DAL의 경우 Duration time으로 Poll/Research, Brochure/Catalog, Sample신청,Mobile 연계 등의 반응율로 효과를 측정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