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와 CRM 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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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CRM 주제 선정이유
CRM 정의
연구과제

본론
CRM 사례
예약관리시스템
하이패스카드
리얼스토리

문제점
본문내용
선정이유

의료서비스의 특성
의료서비스의 공공재적 특성
의료서비스의 경험적 특성
의료서비스의 구전효과

재방문 의사 결정

따라서, 환자만족은 재방문의사를 결정하는 절대적 요소
결론적으로 CRM은 의료산업에서 필수적

참고문헌
병원 CRM 시스템의 성과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 병원행정학과, 백혜성, 2007)
병원 CRM 도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동의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 김창태, 2012)
치과 CRM 활동에 대한 고객 선호도 및 고객 만족도 연구(부산가톨릭대학교 생명과학대학원 병원경영과, 임현아, 2009)
일산병원 홈페이지&예약시스템( http://www.nhimc.or.kr/ )
키티 3D 원본파일 협찬 –
(Http://www.google.co.kr/imgres?imgurl=http://cfile25.uf.tistory.com/image/1272DB3C4EF5D298302409&imgrefurl=http://webstoryboy.tistory.com/557&usg=__XKPdVNBP5mk7jSbwXpVhf_wsc5A=&h=773&w=600&sz=56&hl=ko&start=198&zoom=1&tbnid=oBrGOJz30RgqzM:&tbnh=142&tbnw=110&ei=9nO0ULT3Mcm0iwK48IGQCQ&prev=/images%3Fq%3D3D%2B%25EC%25BA%2590%25EB%25A6%25AD%25ED%2584%25B0%26start%3D180%26hl%3Dko%26newwindow%3D1%26sa%3DN%26gbv%3D2%26tbm%3Disch&itbs=1)
아산병원 리얼스토리(http://healthinfo.amc.seoul.kr/webtvnew/custom/index.do)
한국교육학술정보원RISS
국가과학기술센터NDSL
국가지식포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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