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Direct and Online Marketing
Presentation of Case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of Direct and Online Marketing

기존의 광고나 판촉, 홍보에서 벗어나 직접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마케팅
우편 발송이나 카탈로그, 각종 미디어 등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정보 제공
고객들로부터의 즉각적인 반응과 지속적인 고객관계 유지에 효과적
소비자의 성향이 다양화되고 세분화되는 현대 사회의 특성에 맞추어 발달
실시간 상호 작용 가능(쌍방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온라인 게임 마케팅] 게임마케팅(온라인마케팅)
  • 마케팅에 대한 인식은 매우 부족한 편이며, 많은 기업들이 아직도 그 중요성과 효과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듯 하다. 평소 온라인 게임과 각종 게임을 좋아하고 즐겨하기 때문에, 이를 부족하지만 여러 마케팅 기법과 연관시켜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기법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온라인마케팅의 활용과 효과성”이라는 주제로 논문을 쓰게 되었다.2)연구목적온라인 마케팅중에서 게임에 대하여 잠깐 언급하려고 한다. 왜냐하면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사례가. 패션 이너웨어 르페나.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2.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IMC 사례가. 최초의 인터넷을 통한 IMC : 스무살의 011 TTL나. 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3. 인터넷을 이용한 효과적인 IMC 모델 연구Ⅵ. 결 론● 참고문헌Ⅰ. 서 론1. 연구의 의의와 목적경영학의 꽃은 마케팅이고 마케팅의 꽃은 광고라는 말이 있다. 광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를

  • [인터넷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의 개념, 특징, 이점, 문제점과 사례 분석 및 성공요인 고찰
  • 사례1. 개요2. 서비스 개요3. 운영현황4. 마케팅1) 회원제 마케팅(affiliate marketing)2) My Flower Shop3) eShare 채팅 소프트웨어4) Bloom Link service5. 유통1) Floral Delivery Information -via Select Local Florist2) Gift Delivery Information -via Federal Express3) International Delivery Information -Non-Holiday6. 성공요인1) 고객에 대한 성실성 : 관계구축2) 맞춤 서비스 : 고객에게 초점을 맞춤3) 온라인 거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제거 : 거래의 용이성4) 다양한 채널과 브랜드 제공 : 이윤의 극대

  • [레인콤,마케팅,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 레인콤의마케팅전략
  • 된다. 이렇게 해서 완성된 브랜드는 기업의 경쟁력을 가져다주는 것이다.3. 참고 문헌 * 레인콤 홈페이지 http://www.reigncom.com/ * 옥션 MP3판매 사이트 http://www.auction.co.kr/ * 한국개발연구소 http://www.kdi.re.kr/ * 산업경제분석(KDI) - 국내 MP3플레이어 업체의 생존전략, 유현선, 2006. 2.* Chaing Korean - 변화하는 한국인의 가치관과 소비 패턴, 컨슈머인사이트팀, 김은하* 마케팅 전략론 제2판 한상만, 하영원, 장대련. 2007* 매일경제신문 사이트 http://www.mk.co.kr/

  • [조직커뮤니케이션] 교보생명을 중심으로 한 기술의 도입과 조직 발전
  • 언론대학원 학위 논문, 2005▷조선닷컴, 「온라인 루머에 기업들 진땀나네」,2008.5.11 기사▷황상재,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이해』,법문사, 20061. 사례제시1) 교보생명 조직의 특성 및 위기발생 현상2)교보생명 조직의 새로운 기술 도입2. 문제 분석1)구성원과 조직문화의 문제2)조직 내, 외부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문제3. 평가 및 대안제시1)조직 내, 외부의 루머2)조직구성원간의 입장차이3)조직문화4)커뮤니케이션 채널4. 결론참고문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