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워터 바코드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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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미 네 워 터
2.Minewater + Barcode = Barcodrop
3.Barcodrop Campaign
4.캠페인 실행현황
5.Findings
6.Key Message
7.Concept
8.실행 방향
본문내용

5.Findings
-설문지-
2030남녀 (100명)
‘미네워터’에 대해 들어본 적 있는가?
1) 네 (60%) 2) 아니오(40%)

2. ‘미네워터’ 바코드롭’ 에 대해 알고 있는가?
1) 네 (18%) 2) 아니오(82%)

3.기부를 해본 적이 있나?
1) 네 (30%) 2) 아니오 (70%)

4. 기부를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1) 금전적인 이유 (28%)
2) 주변에서 쉽게 할 수 없어서 (50%)
3) 하고 싶지 않아서, 원하지 않아서 (17%)
4) 기타 (5%)
미네워터 ‘바코드롭’에 대한 인지도 부족
- ‘기부’ 에 대한 인식 미비

Key Message
-물방울 코드를 통해
기부가 가지고 있는 딱딱한 이미지를
보다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기부로서
소비자들에게 인식(Awar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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