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제 3자 물류기업의 협력업체와 물류기업과의 관계가 협력업체의 만족과 운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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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서론
1. 문제제기
2. 연구목적
II.본론
1. 이론적 배경
2. 연구모형
3. 연구결과
III.결론
1. 시사점
2. 한계점 및 제안
본문내용
제 3자 물류의 문제점
타기업의 조직문화 등 상이한 시스템 통합 시 문제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위탁
처리속도나 운송배달의 신뢰성 감소
향후 물류부분에 있어 전문적인 지식 축적 불가


관계형성

1970년대 협력업체와의 관계 중요성 인식

관계형성 정도에 단계 나뉘어 접근

파트너십의 관계 유지 시 장점 부각

과거
거래만족


과거 거래만족이 현재 협력업체 만족에 영향

공정한 성과와 수익에 대한 관심사를 의미

미래에도 유지될 것이라는 신뢰 획득

물류 및 SCM의
시간과 공간적
범위 확대

고객 요구의
다양성 확대

기업의 요구 대응시간 빨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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