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rpillar 캐터필러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istory
Finance
Products
Machines
Case Analasys
Case Analasys
공급체인의 가치전달 네트워크
마케팅경로의 본질과 중요성
경로행동과 조직
경로설계의 설정
Marketing Logistics
CATERPILLAR의 유통 관리 센터
CATERPILLAR의 자재관리
CATERPILLAR의 역로지스틱스
CATERPILLAR의 공급 체인 전략 및 디자인
본문내용
공급체인의 가치전달 네트워크


마케팅 경로(유통경로)란?



제품 혹은 서비스를 개인소비자나 기업고객이 사용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하는 상호의존적인 조직의 일체 일체


경로행동과 조직


전통적인 유통경로

다른 구성원 이상의 통제력을 가지고 있지 않음
역할을 할당하고 경로 간의 갈등을 해결할 공식적인 수단도 존재하지 않음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1. 하나의 통일된 시스템으로
행동
2. 모두 협력하게 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행사


수직적 마케팅 시스템

기업형 VMS
하나의 소유권 하에서 생산과 유통의 모든 단계를 통합


계약형 VMS
계약을 통해 결합한 생산과 유통이 서로 다른 수준에 있는 독립된 회사로 구성직



관리형 VMS
통제력은 공동소유권이나 계약관계에 의해서가 아니라, 어느 하나 혹은 몇몇 경로 구성원의 규모와 힘에 의해서 행사

마케팅 로지스틱스(물적유통)

최적의 제품을 적절한 고객에게 적시적소에 전달하는 과정
으로 전체적인 공급체인관리를 의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대우종합기계의 사례를 통해 본 대 중국FDI분석
  • 캐터필러 홈페이지 http://www.caterpillar.com/aboutcat/catworldwide/06china/china.html고마츠 홈페이지 http://www.komatsu.com.cn/dailidian.htm히타치 홈페이지 http://www.hitachi-kenki.com.cn/distribution/net.htm2002년11월7일 신문기사 http://www.mk.co.kr/중국의 어제와 오늘 대우종합기계 중국판카탈로그1999년 10월 대우 중공업 사보한국경제 2002년 10월 10일한국경제 2002년 10월 19일한국경제 2002년 9월 26일 Ⅰ. 서론Ⅱ. 본론11. 기업개요 - 대우종합기계(1) 개요(2) 연혁(3) 판매실적 및

  • [국제물류] Caterpillar의 물류전략
  • Caterpillar dealers worldwide62 dealers in the United States - 157 dealers outside U.S. - 1,840 branch locations worldwide딜러망 구축 지역ApricaMiddle EastEuropeNorth AmericaMore than 90,000 dealership employees - Dealer network net worth exceeds US$7 billionCaterpillar’s Logistic strategy1. 광범위한 부품유통 네트워크의 구축캐터필러사는 현재 10개 국가에 22개의 부품국, 9개 비상부품소로 이루어진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네트워크는 캐터필러사로 하여금 효율적이고 신속하며, 정

  • 카터필러기업분석,카터필러마케팅전략,카터필러경영전략,Caterpillar기업분석,Caterpillar경영전략,중장비산업분석
  • Caterpillar의 경영 전략에 대해 마케팅, 제조, 해외 진출, 제품 개발, 경영 시스템과 스타일, 그리고 미래의 전략 측면으로 나눠서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마케팅 전략Dealer와의 밀접한 관계 형성→Dealer 들간의 네트워크 적절한 재고 수준 유지상품 및 서비스와 관한 피드백평균 4백 만 달러의 수익& 일억 달러의 판매고(1년) 기록 Caterpillar의 제품 및 고객 서비스→높은 시장 점유율가격 : 고가 정책*-Dealer와의 밀접한 네트워크 형성 : 캐터필러의 마

  • [다국적기업론] 카터필러, 캐터필러(Caterpillar) 사례
  • Caterpillar의 경영 전략에 대해 마케팅, 제조, 해외 진출, 제품 개발, 경영 시스템과 스타일, 그리고 미래의 전략 측면으로 나눠서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마케팅 전략Dealer와의 밀접한 관계 형성→Dealer 들간의 네트워크 적절한 재고 수준 유지상품 및 서비스와 관한 피드백평균 4백 만 달러의 수익& 일억 달러의 판매고(1년) 기록 Caterpillar의 제품 및 고객 서비스→높은 시장 점유율가격 : 고가 정책*-Dealer와의 밀접한 네트워크 형성 : 캐터필러의 마

  • [중국경제론] 중국 광고시장의 현황 분석
  • 마케팅에도 나서고 있는 점에 고무돼 있다.하쿠호도는 미국 광고업체인 TBRA와 합작으로 이달 안에 광저우시에 닛산자동차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새로운 회사를 설립한다. ADK도 현지 지점을 법인으로 승격시키고 연초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전략ㆍCSR(기업의 사회적 평가) 분야에서 앞선 미국ㆍ유럽업체들도 현지 마케팅을 활발히 하고 있다.이같이 중국 광고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지만 기존의 TVㆍ신문ㆍ라디오ㆍ잡지 등 전통적인 4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