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마케팅] 히트한 광고를 통한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란? 광고의 정의, 기능
히트 광고의 조건
히트광고 전략
실제 히트 광고 사례
광고 Making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히트한 광고 S-oil
네이밍 작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게 해준 광고.
이니셜이 S라는 슈퍼스타 --> 슈퍼맨을 이번 캠페인 대표
이미지로 부각
S Oil CM 송의 멜로디를 그대로 가지고 감
국민배우 '송강호'를 우리시대의 '아빠모델'에게 슈퍼맨이란 칭호를 줌
힘든 직장 생활과 아이들과의 오붓한시간까지.
아이들에겐 '우리아빠도 슈퍼맨일지 모른다' 라는 설레임
아빠들이 아닌 '아이들'에게 '아빠한테 에스 오일 가자고 보채렴'
이라는 메세지를 전달
맥스(Max) 맥주광고
-광고계의 블루칩 이승기와 김선아
그리고 길을 광고에 등장시켜 대중들에게 거부감을 없애고 다가감
- 기존의 맥주광고에서 파격적인 춤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나왔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코믹한 이미지를 보여 주어 눈길을 끌어냄
색다른 광고기법 '소비자와 대화' 스토리텔링 마케팅 뜬다
- 제품의 특징을 소비자와 대화하듯이
풀어내거나, 이름만 들어도
사용법을 알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텔링'마케팅을 사용
유한 킴벌리의 '빨아 쓰는 키친타월'은 제품명에서 사용법을 알 수 있습니다.
행주는 위생상 여러 번 소독해서 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종이타월은 물기에 약한 단점을 보완해 개발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이름에서 바로 전달합니다.
스토리 텔링 마케팅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면서 쉽게 기억되는
효과가 있다.
- 참고문헌
-
신강균, 1000개의 히트광고 ,
2004,컴온북스
남인용 외1명, 광고와 설득 커뮤니케이션
2007, 커뮤니케이션 북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