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의복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6 / 2017.11.06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PA브랜드 의복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
- 목차
-
PART1. 문제인식과 정의
PART2. 문헌연구
PART3. 가설 설정
PART4. 자료 수집
PART5. 가설검증
PART6. 결론
- 본문내용
-
1. 브랜드 만족도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
고객 만족이 기업의 수익성과 가치에 미치는 영향(이유재, 이청림) 연구에 따르면,
√ 고객 만족은 기업의 수익성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인. 즉,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기업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투자해야만 함.
√ 고객만족이 높은 기업이 기업가치도 높음. 결국, 고객 만족이 기업의 장기적인 재무성과에 영향을 미침.
√ 단기적으로 기업의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경쟁기업과 관계없이 절대적 만족도 향상에 주력하는 것 효과적. 하지만, 장기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경쟁기업에 비해 상대적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효과적.
2. 의복 구매 시 고려하는 요소
√ 소비자들은 상품구매 시에 추구이점, 구성요소, 중간적 연결 수준 등의 상품이지니는 본질적 특성 이외에 상표, 가격, 포장, AS등 상품 자체 이외의 요소도 고려.
√ 브랜드 태도형성은 제품의 핵심 속성에 해당하는 소비자의 편익 혹은 혜택과 유형적 속성에 해당하는 물리적 형태의 제품이나 서비스, 그리고 무형적 속성에 해당하는 품질보증 및 사후 서비스 등에 대한 평가에 의해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