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쉐이킹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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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우유 쉐이킹 마케팅전략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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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정동기
2. 환경분석
3. 전략분석
4. 기대효과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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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정동기
2013년 서울우유는 활동량이 많은 2,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단백질 성분을 강화하고 기능 성분을 보강한 신개념 에너지우유인 쉐이킹을 출시.
출시 당시 일반 우유와 차별화된 제품의 기능을 잘 살리지 못하며 주춤하고 있던 쉐이킹을 새롭게 재포지셔닝 하여 낮은 브랜드인지도와 구매력을 높이고자 한다.
2. 시장환경
국내 우유 시장은 우유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저렴한 PB브랜드의 매출은 성장하는 반면, 서울우유 등 제조업체 브랜드의 매출은 감소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의 우유 시장 상황에 맞게 서울우유는 쉐이킹 이라는 프로틴 음료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계속해서 축소되는 유제품 시장에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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