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쉐이킹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4 / 2017.11.0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울우유 쉐이킹 마케팅전략
목차
1. 선정동기
2. 환경분석
3. 전략분석
4. 기대효과
본문내용
1. 선정동기
2013년 서울우유는 활동량이 많은 2,30대 젊은 층을 타겟으로 단백질 성분을 강화하고 기능 성분을 보강한 신개념 에너지우유인 쉐이킹을 출시.

출시 당시 일반 우유와 차별화된 제품의 기능을 잘 살리지 못하며 주춤하고 있던 쉐이킹을 새롭게 재포지셔닝 하여 낮은 브랜드인지도와 구매력을 높이고자 한다.

2. 시장환경
국내 우유 시장은 우유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저렴한 PB브랜드의 매출은 성장하는 반면, 서울우유 등 제조업체 브랜드의 매출은 감소하고 있다.

이러한 국내의 우유 시장 상황에 맞게 서울우유는 쉐이킹 이라는 프로틴 음료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계속해서 축소되는 유제품 시장에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울우유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전략또래 어린이보다남학생 2.1cm 여학생 4.7cm 작은저소득층 어린이들 세부전략팬이 젖소에게 좋아요를 누를 때마다서울우유가 어린이들에게 우유를 전달합니다TVUCCSNS매체서울우유의 전속모델이 직접 목장 체험 cf 제작 페이스북 좋아요-> 기부 문화 활성화동물(젖소)와의 관계형성 QR 코드 -> 신선한 우유의 생산 및 위생을 확인낙농농장 체험 -> UCC에 게재‘건강한 소에 건강한 우유’바이럴 마케팅 효과기대 자연과의 관계&경험 형성->

  • [마케팅] 서울우유 `비요뜨`의 마케팅전략
  • Ⅰ. 서론1. 회사소개2. 연구배경3. 연구목적Ⅱ. 본론1. 국내 발효유 시장의 실태와 비요뜨의 출시 배경2. 비요뜨 발매 전 서울우유의 시장분석(1) SWOT 분석(2) Poters 산업분석(3) PLC 분석3.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4P(Price, Product, Promotion, Place)분석(1) 제품(Product) 전략(2) 가격(Price) 전략(3) 유통(Place) 침투전략(4)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실하게 정착시킬 프로모션(Promotion) 전략5. 예상되는 마케팅 전략I

  • 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전략,서울우유분석,우유시장분석.우유시장마케팅전략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분석STP분석Segment:Target:Positioning:Segment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연령음용율-소비행태비교10대부모의 권유 및 우유급식 등 의무적 소비직접 구매하지 않으나 가장 큰 소비층20대 상대적으로 낮은 우유 음용율30대자녀를 위한 우유소비40대 성장기 자녀를 위한 소비자신의 건강을 위한 소비50대자신의 건강의 위한 소비출처:제일기획 ACR 2002년참조TarketingMain Target: 자녀를 둔 30-40대 부모님 공략!- 어린이/청소년 층

  • 서울우유 마케팅전략 및 광고전략,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우유마케팅,서울우유광고,광고마케팅,서울우유광고마케팅
  • 서울우유는 오랜 기간 정체되어 있는 자사의 우유매출과 소비자 이해도를 늘리기 위해서 대대적인 광고비 증액과 공세적 광고 홍보 전략을 펼쳐 소비자들에게 ‘우연적 노출’의 가능성을 높였다. 또한, 초기 ‘미스유’ 광고는 제품보다 오히려 김민정 캐릭터에 더 관심을 가져 결국 홍보 전략이 실패했음을 인식하고 ‘제조일자표기’ 광고에서 제품중심의 광고로 변화, 즉 마케팅자극변화(J.N.D)를 시도했다.이렇게 노출을 늘린 후, ‘제조일자표기

  • 서울우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서울우유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기획과 제안및 나의의견
  • 서울우유 글로벌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Ⅰ.서론1. 서울우유 기업선정배경II. 본론 1. 서울우유 기업소개(1) 서울우유 기업개요(2) 국제경영 마인드(3) 실적분석(4) 서울우유의 현재전략2. 태국 시장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2) 정치,법률적 환경(3) 사회,문화적 환경(4) 경쟁사 분석(5) 고객 분석3. 서울우유 SWOT분석4. 마케팅 목표설정5. 글로벌 마케팅전략 기획(1) STP 전략 제안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③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 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