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 무엇이고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HMR, 무엇이고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
- 목차
-
1. HMR이란 무엇인가
2. HMR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3. 국내 HMR의 미래, 선진국의 사례에 답이 있다
4. HMR,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
5. 어떤 HMR 상품이 소비자에게 어필할까
- 본문내용
-
HMR
Home Meal Replacement
바로 먹거나 간단한 조리과정만 거치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을 의미한다.
대기업 ? 독자적 HMR 브랜드 런칭.
(주)아모제 카페아모제 , (주)CJ 델쿠치나 , 조선호텔 인더키친 ,두산 데일리
대도시의 대형 백화점 식품매장에 위치
독특한 호텔 고급아이템을 선보임
경쟁력-레스토랑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
목표 고객-중상류층 가운데 해외여행이 많은 사람들, 해외 체류경험이 있는 젊은 층
대형마트,할인점 ? 가공상품, 조리상품 및 즉석조리상품
닭튀김, 순대, 김밥, 떡볶이, 샌드위치, 반찬 등이 주를 이룸
백화점과 다르게 국/탕류 등 반찬류나 간식류 중심의 즉석조리개념 상품 위주로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