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기업가치 사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23 / 2017.10.23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랜드 기업가치 사슬분석
- 목차
-
1. 가치사슬 l 정의 및 개념
2. 가치사슬 l 모형
3. E-land 적용
4. E-land 가치사슬분석 l 보조 활동 - 기업하부구조
5. E-land 가치사슬분석 l 보조 활동- 인적자원관리
6. E-land 가치사슬분석 l 보조 활동- 기술개발
7. E-land 가치사슬분석 l 보조 활동- 구매활동
8. E-land 가치사슬분석 l 주 활동 ? 조달물류 (한국사례)
9. E-land 가치사슬분석 l 주 활동 ? 생산활동 & 판매물류
10. E-land 가치사슬분석 l 주 활동 ? 마케팅&판매
11. E-land 가치사슬분석 l 주 활동 - 서비스
12. 분석 결과 및 시사점
13. E-land 분석 결과 및 시사점 l 문제분석
14. E-land 분석 결과 및 시사점 l 해결방안
15. E-land 분석 결과 및 시사점 l 시사점
16. E-land 분석 결과 및 시사점 l 뱡향제시
- 본문내용
-
1. 가치사슬 l 정의 및 개념
가치사슬
사용한 자원보다 더 많은 가치 재화와 서비스(마진)를 생산하기 위해 자원을 결합하는 과정
가치사슬분석
최종 제품이나 서비스에 부가되는 가치의 관점에서 각 활동을 분석하는 것
경쟁우위를 위해, 가급적 많은 가치사슬을 수직적으로 통합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전제
<중략>
1.국제적으로 낮은 인지도:다른 국제적인 브랜드,예를 들어 구찌,샤넬 등과 같은 브랜드는 이랜드와 같은 고품질 고가격의 고급이미지를 주창하고 있지만 이러한 브랜드들은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도 브랜드의 인지도가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다.
이엔 반해 이랜드의 중국 현지화 전략 중의 하나인 고품격 고가격 이미지는 다른 인터내셔널 브랜드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상품광고에 더 치중할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직면하기에,수익률 면에서 그만큼 뒤쳐질 수 밖에 없다.
2.지나친 브랜드 다각화:의류뿐만이 아니라 유통,요식업,레져,문화 분야 등 많은 다각화전략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나 이는 자칫하면 이랜드에 대한 확고한 입지를 상실하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