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포의 중국 진출 이케아의 성공 홈데포의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9 / 2017.10.19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케아와 홈데포의 중국 진출 [ 이케아의 성공 홈데포의 실패]
- 목차
-
1. 이케아 기업 소개 및 특징
2. 이케아 중국 진출 전략
3. 홈데포 기업 소개 및 특징
4. 홈데포 중국 진출 전략
5. 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기업소개
DIY의 거인, 이케아
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설립
전세계 연간 고객 수 5억
전세계 매장 수 330개
전세계 직원 수 127,000명
작년 기준 매출 약 40조
현재 가구업계 중 가장 큰 기업, 이케아
“가격이 낮으면 품질이 좋지 않다”는 편견을 깬 기업
스웨덴적인 기업문화가 강력한 기업
DIY(Do It Yourself)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
플랫팩(flat pack)가구를 처음 발명한 기업
스웨덴 국기를 본 따 만든 이케아 로고
기업 특징 ? 이케아의 경영전략
가격 전략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전에 먼저 가격표를 디자인 한다.”는 것이 이케아의 방침
창립자인 잉바르 캄프라드는 언제나 저렴한 가격전략을 유지
낮은 가격 유지를 위해 가구를 가능한 작고 납작하게 포장
육각렌치 전략
육각렌치는 이케아의 가구 조립에 가장 기본이 되는 공구
가구 판매에서 발생하는 작업량의 80%가 고객 부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