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M&A 사례 제품 확장형 M&A 추구 [JDCOM Ri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0.16 / 2017.10.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텐센트 M&A 사례 제품 확장형 M&A 추구 [JD.COM . Riot]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 이유
2. 기업소개
3. 텐센트의 현황
4. M&A현황

Ⅱ. 본론
1. M&A 사례 소개
2. M&A 사례1 ? Riot Games
3. M&A 사례2 ? JD.com

Ⅲ. 결론
1. 한계점
2. 발전방향
3. 시사점
본문내용
텐센트 기업선정이유
텐센트의 제품확장형 M&A 서론
? 중국 시장의 성장
? 높은 GDP 증가율
? 세계 2대 경제대국 부상
? 막강한 외환보유고 ▷ 해외 기업 M&A 급증
? 신 성장동력 탐색 ▷ 공격적 M&A
? 제품 확장형 M&A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업

- (최근 중국은 덩사오핑 주도하에 개방정책이 실행됨에 따라) 성장 - GDP 두 자리 수 증가율을 기록
- 미국과 함께 세계 2대 경제대국 G2로 부상하였다.
- 막강한 외환보유고를 바탕으로 중국 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 기반을 가진 해외 기업에 M&A 사례가 급증
- 특히 텐센트는 신성장 동력을 찾기 위해 공격적인 M&A를 지속해오고 있었고 (그 중 제품확장형 M&A가
많이 있었다.)
- 또한 마이클 포터의 경쟁분석모델로 텐센트의 경쟁력을 분석해보니 M&A로 경쟁력을 확보했다고 확인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NC soft의 해외진출
  • .위키백과(www.wikopedia.org)네이버( www.naver.com)조선일보, 동아일보, 게임 메카 뉴스, 이데일리.게임조선(game.chosun.co.kr)의 기사들(검색어 : 리니지, 엔씨, 해외진출 등등).김주태(2005), 디지털 시대의 글로벌 경영사례, 서울: 서울경제경영.“콘텐츠 산업 활성화에 관한 보고서” Mitsubishi 종합연구소 Mimura Hideaki“게임산업의 현황과 과제”, 와세다대학교석사논문집, 2005KOTRA: http://www.kotra.or.kr/, “국가 정보(일본)”장세진, 경영전략 사례집, 박영사, 2006.

  • [경영학] [경영학원론] 도요타자동차 `렉서스`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사례: LEXUS SK 매장 방문 고객 중 구매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선별하여 2주에 한번 8명을 초청하여 기사를 동반한 렉서스 차량으로 집에서 골프장까지 이동하여 미니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미니 골프대회 개최 시간동안 골프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스 시승행사를 병행한다. 미니 골프대회는 2주일에 한번 씩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우승자를 대상으로 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First Class Golf Clinic: LEXUS SK 매장 방문 고객 중 구매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선

  • [운영관리] 국내 테마 파크의 운영 경쟁력과 비교분석
  • 제품의 질과 밀접한 관련을 갖고 있다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분석은 사례를 통하여 더욱 분명해 질 수 있다. 롯데월드 재개장이용객 절반 이하로 줄어 “무료개장 약속 반드시 지키겠다” 롯데월드는 무료개장 안전사고 발생후 엿새만인 1일 오전 문을 열고 영업을 재개했다.영업은 오전 9시30분부터 재개됐으나 입장객은 안전사고 여파 때문인 듯 평소 주말 같은 시간대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 한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월드측은 무료개장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보고서 [1,2부 통합]
  •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노트4에 탑재됐다. 신작 7420은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3차원(3D) 트랜지스터 구조인 핀펫(FinFET) 공정을 적용한 14나노 모바일 AP. 삼성전자가 갤럭시 S6 흥행과 함께 엑시노스 등 시스템반도체를 생산하는 시스템LSI 사업부의 부흥을 주도할 차세대 먹을거리로 주목하는 제품이다.④ 위협▶퀄컴과 화웨이의 파트너십 체결- 퀄컴과 화웨이는 현지 이동통신사인 EE와 함께 카테고리9 (CAT9)을 지원하는 LTE-A 통신모뎀 칩의 성능

  • 중국 내 대표기업과 다국적기업 분석 후 우리 기업에게 주는 시사점
  • 제품, 관리부문의 수준이 한층 높아졌다. 중국 음료공업협회가 2000년 7월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4).중국의 전국 음료공업 10대 부문 모두 1위를 차지했다. 4. 와하하의 4P 전략1) Product제품개발은 영업의 기점이다. 와하하의 마케팅은 참신함을 추구하는 제품개발 전략에서 비롯되었다. 이러한 전략은 초기에 아동음료를 개발할 때부터 시행되었다. 그 후 과학연구검측센터를 설립하여 과학연구와 마케팅 위주의 운영체제를 확립함으로써 제품개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