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후에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자신에 대한 SWOT분석을 수행한 후 그러한 분석에 기초해서 자신의 행동전략을 수립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2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5년 후의 본인의 목표
내가 사업을 시작한 지 오늘 6월 1일이 정확히 11년이 되었다.
그러고 보니 오늘 이 리포트 제출하는 날이 의미 있는 날 이기도 하다.
(물론 오늘 제출할 리포트에 대한 기본 자료와 정리는 되어진 상태에서 최종 정리된 것이었음을 교수님께 참고로 말씀을 드립니다.)
환경관련 사업이라는 넓은 범위에서의 업종으로 본다면 사실 비전이 있고 할 만한 사업이라고 생각 될 수는 있으나 굉장히 힘이 들고 어려운 사업임에는 틀림이 없다.
모든 사업이 그러하겠고 특히 지금의 불경기와 세계경제의 침체는 우리 기업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향후 목표와 비전을 제시하고 실행한다는 것은 긍정 적이기보다는 부정적 시각에서의 고민으로 와 질 수밖에 없음은 주지의 사실이라 하겠다.
하지만 이 어려운 사회일수록 미래 지향적 설계와 비전을 포기한다는 것은 가장 큰 불행이라 할 것이다.
본인은 그 점을 깊이 인식하고 5년 후 10년 후의 나의 모습을 늘 그리면서 생활하고 있다.
그런 점에서 5년 후에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라는 교수님의 과제는 나 자신으로 하여금 다시 한번 점검하고 힘을 내게 하는 원동력이 되게 한다.
사업 확장과 새로운 아이템 찾기
사업장을 신축 이전 한지 1년 반을 지나면서 현재 공장 신축과 폐수처리설비 설치, 그리고
이전으로 인한 거래처 관리 등은 안정을 찾았다고 판단이 되는 이 시점에서 이제는 향후 비전을 실행할 단계라고 볼 때 제 1의 과제는 사업 확장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