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와인의 아시아시장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4 / 2017.07.1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랑스와인의 아시아시장 마케팅전략
- 목차
-
1. 목표
2. 와인산업의 역사
3. 와인시장의 SWOT 분석
4. 아시아의 와인시장
5. Cost leadership?
6. 차별화를 하는 이유
7. 기존의 차별화 전략
8. 새로운 차별화 전략
- 본문내용
-
? 기존의 차별화 전략
프랑스 와이너리 전시회
Mini Exposition des Vins de France 24H
한국에 알려져 있지 않은 숨은 진주 같은 프랑스의 와인을 한국에 알리는 역할
보르도 와인 FW 컬렉션
Soire Bordeaux FW Collection
보르도 와인은 비싸다는 인식 완화를 위해 시작
보르도 셀렉션에 선정된 와인 중 가을과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와인 소개
보르도 그랑 크뤼 전문인 시음회 Digustation Professionnelle des Grands Crus de Bordeaux
현직 와인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와인 시음회
소믈리에 대회
Concours National du Meilleur Sommelier en Vins de France
소믈리에라는 직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소믈리에 위신을 높임
공신력 있는 소믈리에를 배출함으로써 와인 산업의 대중화에 기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