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모터스 [중소기업 경영] 자동차 부품 우수중소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2 / 2017.07.12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보모터스 [중소기업 경영] 자동차 부품 우수중소기업
- 목차
-
1. 주제선정사유
2. 환경분석
3. STP전략
4. 4P분석
5. 경쟁사 마케팅 비교
6. 결론 및 시사점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자동차 부품제조 업체 플레이트, 파이프류를 전문적으로 제작
자동차부품산업은 완성차 업체와의 분업적 산업체계
현지 진출 부품사 중에서도 부품의 특성상 무게가 무거운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에 주목해야 합니다.자동차에서 가장 무거운 섀시(chassis)나 차체 부품(body part)입니다. 높은 운송비는 업체의 가격 경쟁력에 제동을 겁니다.
하여 현재 완성차 업체는 대부분 국내&외의 부품 생산 업체와 협력진출을 도모하는 추세입니다.(물론 해외의 부품 생산 업체와 협력하는 경우도 있지만 우리나라의 부품회사의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부품회사)/상생도모등 여러가지 이유로 우리나라의 기업을 선택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