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영어교실 OM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윤선생 영어교실 주요 사업
윤선생 영어교실 회사 연혁
고객조사 대상 및 핵심과제의 선정
중단 회원의 이탈 원인과 대처방안
현재 회원의 기여도 및 잠재가치 평가
목표분석 집단의 선정
Reward 주요 단계의 결정
Reward Structure
보상 내역의 선정-유형적 보상
보상 내역의 선정-무형적 보상(BEFL)
Reward프로그램의 정량적 목표(기대효과)
- 본문내용
-
윤선생 영어교실 회사 연혁
80 윤선생영어교실 창립
88 업계 최초 고객학습관리를 위한 전화관리제도 시행
91 MCP社의 파닉스 교재 도입
93 PATEC(Phonics Academy Teachers Education Curriculum)설립
94 미국 EECI와 업무 제휴
96 고객만족증대를 위한 영어교육전문화제도 시행,제1회 전국 중학생 영어경시대회 개최
97 사회공헌활동의 일환, 국제교사 교육원 TTI International 개원,초등학교 영어교과서 공급, 오디오 심화구체학습(ARTT Method 학습법) 시행
98 고객커뮤니케이션 채널 YoonSAT 위성방송 송출,미국 PRENTICE HALL社와 교재 수출 계약 체결
98년 한 해 동안 회원 유지율은 24%에 불과 (고객이탈율 76%)
회원 유지(고객이탈 방지)가 가장 시급 특히, 중학생 이상의 경우 신규가입회원보다 이탈회원비율이 더 큼
(고객대상층 확장을 위해 이탈원인 분석 및 고객별 관리 방안 필요)
회원 이탈방지에 따른 매출효과
98년도 중단회원의 이탈을 방지하고 이들을 100% 유지했을 경우 예상 회원수는 40만명을 초과
중단회원을 유지하지 못함으로써 1,257억원의 손실을 입는 결과
단 5%의 중단회원만을 유지하더라도 62억원의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