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영어교실 OM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윤선생 영어교실 주요 사업
윤선생 영어교실 회사 연혁
고객조사 대상 및 핵심과제의 선정
중단 회원의 이탈 원인과 대처방안
현재 회원의 기여도 및 잠재가치 평가
목표분석 집단의 선정
Reward 주요 단계의 결정
Reward Structure
보상 내역의 선정-유형적 보상
보상 내역의 선정-무형적 보상(BEFL)
Reward프로그램의 정량적 목표(기대효과)
본문내용
윤선생 영어교실 회사 연혁

80 윤선생영어교실 창립
88 업계 최초 고객학습관리를 위한 전화관리제도 시행
91 MCP社의 파닉스 교재 도입
93 PATEC(Phonics Academy Teachers Education Curriculum)설립
94 미국 EECI와 업무 제휴
96 고객만족증대를 위한 영어교육전문화제도 시행,제1회 전국 중학생 영어경시대회 개최
97 사회공헌활동의 일환, 국제교사 교육원 TTI International 개원,초등학교 영어교과서 공급, 오디오 심화구체학습(ARTT Method 학습법) 시행
98 고객커뮤니케이션 채널 YoonSAT 위성방송 송출,미국 PRENTICE HALL社와 교재 수출 계약 체결

98년 한 해 동안 회원 유지율은 24%에 불과 (고객이탈율 76%)
 회원 유지(고객이탈 방지)가 가장 시급  특히, 중학생 이상의 경우 신규가입회원보다 이탈회원비율이 더 큼
(고객대상층 확장을 위해 이탈원인 분석 및 고객별 관리 방안 필요)

회원 이탈방지에 따른 매출효과
98년도 중단회원의 이탈을 방지하고 이들을 100% 유지했을 경우 예상 회원수는 40만명을 초과
중단회원을 유지하지 못함으로써 1,257억원의 손실을 입는 결과
단 5%의 중단회원만을 유지하더라도 62억원의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영어과 노래,국어과 부진아,수학과 이러닝,과학과 심화보충 지도자료(교육자료), 초등학교 사회과 수준별,에듀넷,우리들은 1학년 지도자료
  • , 1980서성일 / e-Learning 교육효과 제고를 위한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2002성철김동연김진수 / 초등학생의 발명교육을 위한 수업모형과 심화과정의 자료 개발 및 적용 효과, 한국실과교육학회지, 2000전북옥구초등학교 / 에듀넷을 기반으로 한 사회과 주제 해결학습 모형의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전북 : 옥구초등학교, 1999(주)현대영어사 / 윤선생 영어교실 노래모음집, 1997허경철 / 수준별 교육과정의 필요성과 개발 방향, 교육과정연구, 1996

  • [전략경영론] 대교 경영전략
  • 윤선생 영어교실(영어), 장원한자(한자) 등, 중 소형 전문 학습지들을 포함 약 200여 개학습지社 존재② 대교의 강점브랜드●한국 브랜드 파워 8연속 1위(한국능률협회 컨설팅)●TOM(top of mind)영업망●전국 725 영업점(눈높이: 446, 소빅스: 36, 소빅스 영업: 65, 지캠프 클래스: 162, 차이홍: 16)R&D●연구개발: 33명, 제품개발: 77명●국내 유수대학 교수들과 제품공동개발- 경쟁업체와 비교한 대교의 강점을 꼽는다면 크게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강력

  • E-learning 정의 및 특성
  • 사례 E-러닝의 활성화 방안 23학습자에 적합한 e-러닝을 위한 인프라와 교수ㆍ학습 환경이 필요잘 설계된 콘테츠의 제공 필요ex) 멀티미디어 정보 제공, 하이퍼텍스트와 하이퍼미디어 구현, 가독성 있는 시각적 설계 등효과적인 교수ㆍ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수자, 학습자 모두의 참여와 노력 필요3E-learning의 활용사례MOOC 한국형MOOC (K-MOOC)인프라 환경, 기술력, 정보화 수준3거꾸로 교실E-learning의 활용사례3E-learning의 활용사례사이버

  • 학습지교사 업무, 학습지교사 고용현황,취업형태, 학습지교사 근무형태, 학습지교사와 사교육, 학습지교사 관련 판례, 학습지교사 갈등사례,시사점
  • 사례1985년 설립이래 별탈 없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던 G 학습은 급격히 하락세로 돌아섰다. 건국 이래 최대규모의 실직은 가정마다 소비를 최소한으로 해야만 하는 상황을 몰고 왔으며, 이에 대해 많은 학부모는 사교육비를 줄이는 방안을 선택했다.G 학습에서는 영업이 저조해지고, 회원의 퇴회가 늘어나자 일부 지국장 및 지부장들이 일선 학습지 교사들에게 그 부담을 돌리는 행태를 연출했다. 이는 ‘가라’회원이라는 것으로, 사회 전반적인 경

  • 사교육비(학원비,과외비)증가 원인,문제점,사교육비(학원비,과외비)증가 과제,제언
  • 사례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1. 운영기반 구축 우수사례수성고등학교는 각 교실 및 특별실에 인터넷강의 수강에 필요한 기반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인터넷 통신 속도가 15M, 학내망 구축 속도가 서버실의 백본 허브에서 각 교무실 및 교실의 단말 허브까지 100Mbps이며, 프로그램 수록용 디스크 공간으로서 120G를 확보하고 있다. 이 학교는 EBS교육방송의 학습 프로그램을 녹화하여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활용,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 교과는 학생과 교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