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유럽 휴대폰 시장공략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14 / 2017.06.1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서유럽 휴대폰 시장공략 사례분석
목차
Part Ⅰ
1. 삼성전자의 휴대폰 산업
2. 1980년대 휴대폰 산업
3. 1990년대 휴대폰 산업
4. 해외진출

Part Ⅱ
1. 서유럽 시장 휴대폰 산업 사례
2. 서유럽 시장의 특징
3. 서유럽 국가별 이동통신 가입자 순위
4. 서유럽 주요시장 유통분포
5. 영국 이동통신 가입자 수
6. 독일 이동통신 가입자 수
7. 프랑스 이동통신 가입자 수
8. 이탈리아 이동통신 가입자 수

Part Ⅲ
1. 전략적 시사점
2. 의사결정과정 사업자마켓 VS 오픈마켓
3. T(T-Mobile)사의 요구 조건
4. 의사결정과정 고유모델개발
5. 의사결정과정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뉴구성
본문내용
삼성전자의 휴대폰 산업 - 해외진출
배경
• 전 세계 휴대폰 산업 30%이상 성장
• 러시아, 중국, 브라질, 인도 등 거대시장 보급률 50%미만
• 국내 시장의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
• 세계 휴대폰 중심지, 서유럽 단말기 교체시장의 큰 규모
1996 미국 최대 PCS통신 회사인 스프린트사에 휴대폰 수출 계약
1997 홍콩 허치슨사에 CDMA 휴대폰 수출
1997-1998 GSM 방식의 단말기 출시

과제
• CDMA방식 홍보, GSM방식 단말기 개발
• 중저가시장보다 초고가시장 targeting
• 브랜드파워, 글로벌판매망 구축
• 오픈마켓 + 사업자마켓 유통
• 신규사업자 개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러시아 진출 성공 사례
  • 삼성전자가 떠오르는 신흥 시장인 BRICs를 놓칠 리가 없다는 가정 하에 과연 BRICs시장에서는 어떻게 기업 경영을 하고 있는지 ‘러시아 시장에 진출한 삼성전자’라는 테마로 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러시아 IT시장의 잠재력을 고려하여 삼성 전자의 많은 사업부 중 IT 사업부에 치중하여 조사를 하였다. 풍부한 자원과 넓은 국토로 상당히 큰 내수시장을 갖고 있는 러시아에 진출한 삼성전자의 성공 요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삼성전자가 나아가야

  • [국제경영] 국제기업의 성공&실패사례(삼성, LG, 노키아, 모토로라)
  • 국제경영론 주 제 : 국제기업의 성공&실패사례(삼성, LG, 노키아, 모토로라)목 차서론본론1. 세계 휴대폰시장 현황 및 점유율2. 세계 휴대폰시장의 성공기업1)삼성Anycall① 기업연혁② 마케팅믹스 전략 ③ SWOT분석④ 성공사례 & 시사점2) LG전자① 기업연혁② 마케팅믹스 전략 ③ SWOT분석④ 성공사례 & 시사점3. 세계 휴대폰시장의 실패기업1) 노키아① 기업연혁② 마케팅믹스 전략 4P③ SWOT분석④ 실폐사례 & 원인분석2) 모토로라① 기업연혁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시장 진출의 성패를 판가름한다.2-3. 협상의 5대요소모든 협상자는 협상을 잘하길 원한다.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협상을 통해 상대로부터 가능한 한 많은 성과를 얻어내기를 원한다. 현실적으로 이러한 협상성과를 얻어내는데 가장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음 5가지와 같다.1.협상의 제 1요소 : 협상목표의 설정많은 협상학자들의 실증분석에 따르면 협상성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목표설정에는 다음과 같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2009년 11월 말, 아이폰이 국내에 상륙한지 한 달 만에 20만 대를 판매하면서 스마트폰 시대가 활짝 열렸다. 이처럼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국내 휴대폰 시장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신문과 뉴스에서는 스마트폰이라는 용어들이 빈번하게 들려오고

  • [국제경영] 국제기업의 성공&실패사례(삼성, LG, 노키아, 모토로라)
  • 국제경영론주 제 : 국제기업의 성공&실패사례(삼성, LG, 노키아, 모토로라)목 차서론 본론1. 세계 휴대폰시장 현황 및 점유율2. 세계 휴대폰시장의 성공기업1)삼성Anycall① 기업연혁② 마케팅믹스 전략 ③ SWOT분석④ 성공사례 & 시사점2) LG전자① 기업연혁② 마케팅믹스 전략 ③ SWOT분석④ 성공사례 & 시사점3. 세계 휴대폰시장의 실패기업1) 노키아① 기업연혁② 마케팅믹스 전략 4P③ SWOT분석④ 실폐사례 & 원인분석2) 모토로라① 기업연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