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치와 배당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9 / 2017.06.09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재무분석,배당정책] 대한항공의 배당정책과 기업가치
- [EV][기업가치][기업][연구개발비][배당정책]EV(기업가치)의 종류, EV(기업가치)의 범주, EV(기업가치)의 연구개발비, EV(기업가치)의 배당정책, EV(기업가치)의 사채발행, EV(기업가치)의 현금흐름할인법(DCF)
- 상장제도의 기업가치영향, 이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의 기업가치영향, 연구개발비지출액의 기업가치영향, 배당정책의 기업가치영향, 장단기사채발행의 기업가치영향, 회사정리절차개시의 기업가치영향 분석
- [기업가치][EV][기업][기업가치 의의][기업가치 주체]기업가치(EV)의 의의, 기업가치(EV)의 주체, 기업가치(EV)의 범주, 기업가치(EV)의 배당정책, 기업가치(EV)의 손해보험사, 기업가치(EV)의 평가방법 분석
- [재무관리] 배당정책
- 하고 싶은 말
- 기업가치와 배당정책
- 목차
-
Ⅰ. 서론
1.1 배당정책이란?
1.2 우리나라의 배당정책&문제
Ⅱ. 본론
2.1 배당정책 결정요인
2.2 배당정책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2.3 주요국 배당정책 비교
한국
미국
Ⅲ. 결론
3.1 요 약
3.2 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1.1. 배당정책이란?
• 배당정책이란?
: 기업의 이익을 주주에 대한 배당금과 재투자를 위한 유보이익으로 나누는 의사결정
최적 배당정책 ☞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배당정책
1.2. 우리나라의 배당정책&문제
• 20개국(G20) 중 일본과 공동 18위로 최하위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 국내 대표기업들 배당 1%대
2.1. 배당정책 결정요인
• 경영적 측면
1) 최대 주주 지분율
2) 기업 규모
3) 성장기회
4) 수익성
5) 경영 위험
6) 주당 현금흐름
7) 외국인 지분율(FOR)
• 현실적 측면
1) 당기순이익
2) 유동성
3) 미래의 투자기회
4) 부채의 상환의무
5) 기업의 지배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