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구스와 캐나다 중소기업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8 / 2017.06.08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캐나다 구스와 캐나다 중소기업의 성공전략
- 목차
-
1. 캐나다의 중소기업
2. CANADA GOOSE 소개
3. CANADA GOOSE 성공전략
4. 시사점& 한국중소기업 생존방법
- 본문내용
-
‘아는 사람에게 물어봐(Ask anyone who knows)를 캐치프레이즈로 마케팅을 전개한다. 극지방 탐험대, 석유시추 종사자, 남극에서 활동하는 종사자, 추위 속에서 영화를 촬영하는 스태프 등 대니가 처음 회사에 들어왔을 때부터 파카를 공급한다. 미디어를 활용한 매스 마케팅이 아닌 기능을 입소문으로 전파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선택한다.
나다 구스는 지역사회는 물론 지구의 생태계를 위해서도 힘을 쓴다. 의무적으로 하게 마련인 환경보호나 기부 활동보다 북극 이누이트 지역사회의 전통 재봉사들에게 직물과 재봉 재료를 공급한다. 제품을 만들고 남은 지퍼와 천 조각들을 버리는 대신 지역 주민들의 의복 재료로 활용하도록 한다. 또한 폴라베어 인터내셔널(Polar Bears International)과 친밀한 관계를 맺어 북극곰 보호를 위해 힘을 쓴다. 대니 라이스는 이 단체의 회장으로 자선활동과 북극지역 탐사시 특별 파카를 제작해 지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