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마케팅성공사례] 에이스침대 광고로 위기 극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에이스 침대의 인지도
상황분석에 의한 광고제작 성공배경
상황분석
광고결과
- 본문내용
-
가구가 아닌 에이스 침대
“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입니다”
우스갯소리가 유행할 정도로 에이스 침대는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판매율을 높였다.
광고는 상황분석에서부터 시작한다.
에이스 침대 광고는 상황분석을 통해서 합리적인 광고 전략, 뛰어난 표현 전략이 잘 나타나 있는 경우이다.
이것은 충분한 자료와 정확한 시장분석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것이다.
시장배경
지난 30년간 우리나라 침대 업계의 선두자리를 지켜온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말라”는 경영 철학으로 ‘세일을 하지 않는 회사’ 로 유명
국내 최초로 침대 공학 연구소를 만들고 인체공학,수면 공학등 침대의 과학화를 꾀해왔다.
꾸준한 성장으로 대도시 침대 보유율50%를 넘어서 본격적인 성장기에 접어듬
조사결과
소비자 계층별로 침대에 기대하는 욕구가 서로다르다
35세 이상의 중년 시장은 에이스 침대의 점유율이 강하나,25-34세의 젊은 주부층에서는 기능성에 대한 욕구는 있으나 가격 등 구입성의 문제로 10대가구 점유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
혼수 시장에서 단연코 조화성을 따져 10대 가구 및 군소침대의 비중이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