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r Desk 업무 Hotel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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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or Desk 업무 Hotel Management
목차
1. 영접 서비스
2. 영송 서비스
3. 차량안내(호텔진입로)
4. 차량호텔 & 택시수배
5. 주차대행 & 차량통제
본문내용
도어 데스크의 조직구조는 도어중심으로 업무를 관장하는 종사원과 주차장 중심으로 근무하는 주차대행 서비스 ( valet parking service)의 종사원이 있다.
구체적인 업무로는 고객의 영접과 환송, 호텔진입로 차량안내, 차량호출과 택시수배 등 여러 업무가 있다.

2. Door Desk의 주요업무
영접 서비스
영송 서비스
호텔 진입로의 차량안내
차량 호출과 택시 수배
주차 대행 서비스(valet Service)
출입의 통제

1) 영접 서비스
고객의 영접업무는 호텔 방문고객의 유형에 따라 구분되어지는데, 숙박예정 고객과 방문고객인 경우이다.
(1) 숙박예정고객
(2) 방문고객

(1) 숙박예정고객
숙박예정고객이 셔틀버스, 택시, 리무진 버스, 대중교통, 자가운전차량 등으로 호텔에 도착하게 되면, 수하물 소지의 여부에 따라 신속한 영접 서비스를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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