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홈플러스 테스코 조직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1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홈플러스
월마트vs.홈플러스
홈플러스 소개
Ⅱ.조직문화
CPS문화
신바레이션
당사에 끼친 영향/성과
Ⅲ.결 론
느낀점
질문&답변
- 본문내용
-
도이치방크 : “삼성테스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한 유통기업으로 보인다.”
모건스탠리 : “홈플러스의 매출은 믿기 힘들 정도다.”
1.고객중시문화(Customer Oriented)
√ 모든 것을 고객 중심적으로 생각
√ 의사결정 판단 기준 고객 감동 & 가치
ex) 편리한 쇼핑 환경, 다양한 편의시설,
문화센터, 무빙워크
2. 프로페셔널 문화(Professionalism)
√ 모든 직원이 최고 전문가가 되기를 지향
ex) 의사결정-원스톱방식, 모닝 포럼
3. 신바람문화(Synbaram)
√ 일과 삶이 균형있고 조화로운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여건 조성
ex) 주 5일 근무제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leeseunghan.pe.kr/index.aspx 이승한 회장 홈페이지
http://www.homeplus.co.kr/ 홈플러스 공식사이트
http://corporate.homeplus.co.kr/ 삼성테스코 공식사이트
http://ko.wikipedia.org/wiki/홈플러스 위키피디아 홈플러스 설명
창조바이러스 H2C 이승한 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