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홈플러스 테스코 조직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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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홈플러스

월마트vs.홈플러스
홈플러스 소개



Ⅱ.조직문화

CPS문화
신바레이션
당사에 끼친 영향/성과

Ⅲ.결 론

느낀점

질문&답변

본문내용
도이치방크 : “삼성테스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한 유통기업으로 보인다.”

모건스탠리 : “홈플러스의 매출은 믿기 힘들 정도다.”


1.고객중시문화(Customer Oriented)

√ 모든 것을 고객 중심적으로 생각
√ 의사결정 판단 기준 고객 감동 & 가치
ex) 편리한 쇼핑 환경, 다양한 편의시설,
문화센터, 무빙워크

2. 프로페셔널 문화(Professionalism)
√ 모든 직원이 최고 전문가가 되기를 지향
ex) 의사결정-원스톱방식, 모닝 포럼

3. 신바람문화(Synbaram)
√ 일과 삶이 균형있고 조화로운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여건 조성
ex) 주 5일 근무제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leeseunghan.pe.kr/index.aspx 이승한 회장 홈페이지
http://www.homeplus.co.kr/ 홈플러스 공식사이트
http://corporate.homeplus.co.kr/ 삼성테스코 공식사이트
http://ko.wikipedia.org/wiki/홈플러스 위키피디아 홈플러스 설명
창조바이러스 H2C 이승한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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