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ituation Analysis
2.Objective
3.Communication Concept
4.Media Strategy
5.Evaluation
본문내용
Objective
Change of Adidas

2. Repositioning

스포츠 시장의 과부화
현재 아디다스의 추구방향
Communication concept

Enjoy your Age

2. Enjoy your XX


Advertising for women!

Advertising for older peopl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Adidas 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목 차Ⅰ. 기업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 31. 아디다스 선정 이유 32. 기업 소개 3Ⅱ. 아디다스의 전략적 분석 41. 고객 분석 42. 경쟁자 분석 43. 시장 분석 64. 환경 분석 65. SWOT 분석 7Ⅲ. 아디다스의 마케팅 전략 81. 4P 분석 82. STP 분석 9Ⅳ. 아디다스와 경쟁업체의 주요 이슈 101. 아디다스의 주요 전략 102. 나이키의 주요 전략 153.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해 살펴본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전략 16

  • [아디다스 글로벌마케팅사례] 아디다스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국제경영전략분석석및 아디다스 미래방향제언
  • SWOT분석글로벌경영전략마케팅사례미래방향제언-목차1. 아디다스 기업소개(1) 아디다스 개요(2) 로고분석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아디다스 SWOT분석4. 아디다스 글로벌 경영전략5. 나이키의 마케팅전략과 비교6.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사례(1) 브랜드 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삼성전자와의 전략적제휴)(4) 차별화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래방향제언1. 아디다스 기업소개(1) 아디다스 개요1948년

  • 나이키 vs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나이키와 아디다스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 레포트
  • NIKE vs adidas마케팅전략 비교분석INDEX1. 서론- 나이키 vs 아디다스2. 본론1) 브랜드역사① 나이키의 탄생과 발전② 아디다스의 탄생과 발전2) 각 브랜드 로고분석① 나이키② 아디다스3) 각 브랜드 환경분석① 두 브랜드의 시장상황분석② 각 기업의 세부브랜드 분석4) 나이키 vs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① 나이키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상징성 극대화전략-스타마케팅②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성능으로서의 승부-대회 스폰서십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HWP)
  • 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1. 아디다스 소개 2. 아디다스 주요연혁3. 아디다스 로고 탄생배경 및 로고의미- 아디다스 라인분류: 아디다스 오리지널 - 특징 및 컨셉: 아디다스 퍼포먼스 - 특징 및 컨셉: 아디다스 스타일 - 특징 및 컨셉4. 아디다스의 경영철학 / 경영전략Ⅱ. 본론 - ABOUT ADIDAS1. 아디다스의 브랜드 CONCEPT 및 마케팅전략 사례2. 아디다스 브랜드 구축전략 ① 스포츠 퍼포먼스 (3-bar)② 스포츠 헤리티지 (Trefoil : 불꽃마크)③ 스포츠 스타일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브랜드 스포츠 마케팅전략 서론 – 아디다스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