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 멘스튜디오 서비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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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업정의
2.환경분석
3.STP & SWOT
4.Marketing Mix
5.문제점 및 개선방향
본문내용
친구 같은 그루밍 코디네이터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
스킨과 두피 상태 측정
5 Solution을 통한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


Special Solution & Relax: 60min / \25,000
“고민별 집중 관리 + 릴렉스”


■ 피부 고민별 스페셜 트리트먼트 서비스, 어깨 릴렉스 케어 포함
[수분/미백/주름&탄력/피지&모공/트러블&민감성 케어]
■ 두피 상태에 따른 고민별 스페셜 서비스, 두피 릴렉스 케어와 고주파 관리 [비듬/탈모 케어]


구분 서비스 순서 시간 가격
PKG 1
Basic(피부)
+Basic(두피) 보습/모공
+두피각질 피부/두피 측정-클렌징)-딥클렌징-
마스크&두피스케일링-피부정돈-마무리 40 20,000
PKG 2
Basic(피부)
+Special (두피) .보습/모공
+탈모 피부/두피 측정-클렌징-딥클렌징- 두피스케일링-진액&두피매뉴얼테크닉
마스크&어깨 매뉴얼테크닉- 고주파 관리-피부정돈-마무리 70 30,000
PKG 3
Special (피부)
+Basic(두피) 피부고민
+두피각질
(5가지 메뉴) 피부/두피 측정-클렌징-딥클렌징-페이셜 솔루션케어&두피스켈일링–
마스크&어깨 매뉴얼테크닉-피부정돈-마무리 70 30,000
PKG 4
Special (피부)
+Special (두피) 피부고민별+탈모
(5가지 메뉴) 피부/두피 측정- 클렌징)-딥클렌징-페이셜 솔루션케어&두피스켈일링-두피 진액도포&마스크&어깨 매뉴얼테크닉-고주파 관리-피부정돈-마무리 90 40,000

10대 대중매체의 영향
화장하는 남성연예인
20~30대 사회생활의 시작. 외모에 대한 관심
자신에 대한 만족 + 비비크림등의 베이스메이크업으로 직장동료, 상사, 애인에게 깔끔한 인상을 주고 싶은 욕망
40~50대 이상 노화진행으로 피부에 대한 관심 증가. 피부과, 성형외과나 트리트먼트 등 시술에 관심
Segmentation_소비자성향

“포허족에서 포미족으로”

2030 미혼남성, 총각탈출 전력 변화


선물을 통해 이성에게 호감을 사려는 남성들이 줄어드는 반면,
자신의 외모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가치를 높이려는 미혼남 증가


① 포미족, 그루밍족의 확산 (20대 -> 40~50대까지 확장)
② 성장가능성 높은 남성화장품 및 에스테틱 시장
③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
④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① 마사지, 오프라인 화장품 구입에 대한 남성들의 부정적 인식
② 타겟층(남성)의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충성도
③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 위축
④ 경쟁사 모방 및 국내 여타 화장품업체의 에스테틱 사업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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