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L의 중국진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DL의 중국진출
컨설팅 산업
중국 컨설팅 산업
ADL 소개

ADL의 중국진출 문제점


ADL의 해결방안


결론



본문내용
Staff Quality

- 컨설팅 업무의 특성상 컨설턴트 개개인의 역량/전문성에 대한 의존도가 큼

Collaborative Environment

- 20여 명의 팀원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진행

Consultancy Expertise: Knowledge Bank

- 10여 개 산업별 특정 이슈에 따라 특화된 사업 전개
: 자동차, 화학, 에너지, 금융, 헬스 케어, 제조, 비공개 기업투자, 공익사업, 미디어&정보통신, 교통&운송 등


Client Communication: Side-by-Side approach

- 고객 만족이 최우선으로 모든 프로젝트를 고객과 함께 진행


고객과의 긴밀한 협조 관계 유지

양질의 컨설턴트 및 연구인력 확보

효과적인 부가가치 생산방식의 모델링

환경 트렌드 분석과 탁월한 정보수집능력

미션과 비전의 공유를 통한 업무 효율성 제고

위기관리능력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레포트]롯데마트의 중국진출 전략 및 방향
  • 1. 롯데마트 소개4. 롯데마트의 중국 진출/전략3. 중국 시장분석2. 롯데마트의 중국시장 진출 배경5. SWOT 분석 / 4P 전략6. 성과 / 성공요인7. 롯데마트의 방향제시8. 자료 출처롯데마트 소개19982000200520102000년 12월 출점 최단기간 매출 1조 달성2002년 6월 ‘마그넷’에서 ‘롯데마트’로 상호를 변경2003년 4월부터 독립경영체제로 분리2007년 12월 중국 내 네덜란드계 대형마트 ‘마크로’(8개점)를 인수2009년 10월 중국 타임스 인수로 국내외 점포수 1

  • [기업경영전략 A+]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전략
  • 오리온 ’초코파이’중국진출 성공요인기업소개해외시장진출 배경현지화 마케팅전략 / 투자방식분 석성공요인 분석 / 향후전망 및 향후과제결 론질의문답S W O T 분석S T P 전략4 P 전략중국환경분석 기업 소개1956~1979 - 풍국제과 인수, 동양제과공업㈜ 창설 (1956.7)- 시장점유율 약 60% 업계 선도- 세계 최초로 초코파이 생산 (1974)1980~1989- 미국 펩시와 합작으로 오리온 프리토레이 설립 (1984)- 업계 처음으로 마케팅부 신설(1985)1990~1996- 동양마

  • [경영레포트]LG전자의 중국진출 전략
  • 진출현황출처 http://news.donga.com/3/all/20091102/23800527/1 동아닷컴 경제면 2009년 11월 2일자해외진출현황기업개요기업 선정 이유해외진출현황전세계 리딩 컴퍼니들과의 다각적인 제휴 관계110여 개의 현지 법인 설립글로벌 네트워크의 중심축 역할을 하는 글로벌 LGBody2진출 전 환경 분석세계 브랜드들의 복합 전시장 중국 1993년 중국 진출 중국의 현지특성 파악 진출 전 환경 분석재무정보진출 후 성과중국 진출 전략 중국진출전략LG전자중국

  • LG 중국진출기 레포트
  • LG전자 중국진출기목차기업소개중국문화적 특징LG전자의 전략중국 진출배경문제점들 & 제안책기업소개1기업소개창립 : 1947년본사 : 서울특별시임직원수 : 9만명매출액 : 약 69조원해외법인 : 190개시가총액 : 47조원기업소개2중국진출배경수출입을 포함한 해외시장이 우리나라GNP의 68%이상을 담당하고 있다.중국 4대 부유도시인 북경, 상해, 광주, 심천은 다른 도시보다 주민소득이 67%나 높았다.  중국진출배경세계 전반적으로 침체기임에

  • [금호타이어 vs 한국타이어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레포트] 한국타이어,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경쟁전략 비교분석및 향후시사점
  • 한국타이어 vs 금호타이어중국진출 마케팅전략비교분석Ⅰ. 서론1. 경쟁전략 정의와 유형1) 정의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은 해당 기업이 활동하는 사업에서 타 국가의 다른 기업보다 높은 기술수준과 상표인지도를 가지거나 저렴한 원가로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한다. 다른 기업보다 저렴한 원가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낮은 인건비 등의 입지적 우위뿐만 아니라 규모의 경제와 기술 등과 같은 요인 또한 그 바탕이 되어야 한다. 수익성, 차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