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UCC 제작을 통한 참이슬 판매촉진 실습 결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전 계획
Ⅱ. UCC 제작
Ⅲ. 판촉활동 개시
Ⅳ. 판촉활동 결과
Ⅴ. 역할분담 및 사용내역
본문내용
참이슬 Fresh를 판촉 하기 위해
신선함, 재미, 친근함을 주제로 술자리게임 UCC형태의 동영상 제작


뻔한 술자리?

No~No~

Fresh와 함께 하는 Fun한 술자리


판촉활동의 방법

술집의 대형 스크린에 UCC동영상을 재생,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함

보고 따라 할 수 있게끔, 게임을 시도하는 테이블에 가서 도움을 줌

판촉 활동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게임을 따라하는 테이블에 참이슬 Fresh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주전쟁 레포트
  • 소주전쟁Contents◆ 주제선정의 동기 ◆ 제품 및 시장현황 ▷제품비교 제품비교▷ 소주시장의 분석◆ 마케팅 전략 ▷ 참이슬 Fresh의 마케팅 전략▷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광고 분석 ▷ 온라인 광고의 분석▷ 차별화 전략에 따른 영상매체 광고의 분석▷ 인쇄 매체 및 지면 광고 분석▷ 길거리 판촉 및 이벤트 분석◆ 소주 선호도,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분석 ◆ 주제선정의 동기기업의 가장 근본적인 목표는 이윤추구라고 하지만 혹

  •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경영전략 특성 및 경쟁전략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 참이슬 fresh 다소 복잡한 분위기로 구성되어 있고 핸드폰 꾸미기를 위한 자료와 게임 등 고객이 오랜 시간 동안 이 홈페이지에서 즐기며 쉴 수 있도록 되어있다. 제품의 깔끔한 이미지 등은 녹색을 활용한 컬러마케팅만으로 대변하고 있으며 재미와 흥미를 더하게 하는 홈페이지다. 물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자료는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다.3. 차별화 전략에 따른 영상매체 광고의 분석이미지 차별화 전략 - 처음처럼: 탤런트 구

  • [마케팅] 온라인 On line헬스장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결과로서 일반적으로 홍보 효과가 전자에 비해 더 크다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6.수익구조 분석 (손익분기점(목표치) 분석)a.수익분석우리의 주 수익원은 회원이 강좌를 수강할 때 지불하는 평균가 25000원의 강좌비용이다.b.비용분석네이버 배너광고 1주일기준 1,100 만원, 다음 배너 과정 1주일기준 1,000만원컨텐츠 제작비용 ->Uccast.com 동영상 제작 의뢰시 1,000만원(촬영장비 임대료- 한달에 33만원( ->24개월 이후에 무상이전), 장비관리비,교육비 포함)

  • [경영학] 소주 `처음처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
  • 마케팅 전략들이 어느 정도 성과하지만 아직까지 ‘흔들어 마시는’ 소주까지는 인식하고 있으나 왜 흔들어 마셔야 하는지 정확한 이유는 모른 채광고 속 이효리의 모습을 따라 하거나 ‘흔들어 마셔야 부드럽다’ 정도로소비자들의 알칼리수 효능에 관한 인식은 아직 부족하다.사회에 깊게 뿌리 박힌 웰빙 선호현상과 여성들의 사회진출과더불어 늘어난 술자리 참여로 인해 이제는 덜 취하고 적당히즐기는 음주로 한국의 소주 문화는 변화하고

  • [경영학] 소주 `처음처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분석
  • 결과를 발표하였기 때문이다. 때문에 처음처럼의 주가는 떨어지고 경쟁사인 진로의 주가는 상승하고 있다. 처음처럼은 신문 광고에 ‘허위 사실이며 전문기관의 절차를 다 밟았고 문제가 없다. 루머를 퍼뜨리는 사람에 대하여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하였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정부와 대기업에 대한 불신이 크기 때문에 이 광고를 보고도 잘 믿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따라서 위기관리 구성팀을 빠르게 조직하고, 소비자들이 어떠한 증명을 보여주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