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창업 사업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가격전략까지 정리된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많이 애용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 동일 제목의 발표용 ppt 자료도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회사소개

2. 계약서
2.1 삼성전자 계약서
2.2 요가 트레이너 모집공고 및 계약서
2.3 향기나라계약서
2.4 신나라레코드계약서

3. 모집공고

4. 오감요가 사용 설명서
4.1 제품의 특징 소개
4.2 제품구조 설명
4.3 이용방법
4.4 주의사항
4.5 AS 서비스 소개

5. 홍보 및 마케팅
5.1. 배너 광고와 팝업 창
5.2. 광고 전단지
5.3. 강연회
5.4. 후기공모, 후기
5.5. 서평

6. 가격 및 순이익
6.1. 가격
6.2. 주 수요 고객층
6.3. 연계비 및 계약금
6.4. <오감요가>의 순이익
본문내용
그래서 우리 회사는 또 다른 도전을 하려고 한다. 기존에 문서로 된 책으로는 더 이상 여러 매체 속에서 책의 존재가 점점 희미해져가고 있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획기적인 책의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책을 만들어내었다. 바로 전자책이다. 하지만 기존의 전자책과는 차별화 된 우리의 감각을 사용해서 책의 내용을 보다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을 하였다. 이 책으로 인하여 침체되어 있는 출판업계를 일으킬 수 있는 장기적 효과가 수익과 함께 큰 장점으로 부각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디어 제공은 우리 출판사의 윤소희 대리가 직접 경험한 요가책의 단점을 실마리로 요가책을 구입한 독자들에게 설문조사를 하고 단점들을 보완할 수 있는 기술을 삼성전자에 의뢰하여 전자책 오감요가가 탄생되었다.

2. 계약서
우리는 시각, 후각, 청각을 느낄 수 있는 기술은 삼성전자에 의뢰하였고, 영상구성과 책의 내용은 전문요가트레이너(상금 200만원&오백만부 이상 팔릴 시 5%)를 공고를 하여 기존에 출판된 유명인들의 요가 책처럼 단순한 이름값이 아닌 전문적인 인재를 선출하여 계약 할 것이며 후각을 느낄 수 있는 아로마 향, 로즈마리 향 등의 제공은 향기나라(1.5%) 청각에 제공은 신나라 레코드(1.5%)로 확정 했으며 다음은 그에 관한 계약서이다.

3. 모집공고
앞에서 언급하였다시피 오감요가의 저자인 요가트레이너를 공개적으로 모집하는 것은 보다 전문적인 요가트레이너를 선발하여 단순한 연예인의 이미지 때문에 책의 내용이 허술해 지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대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창업론] [벤처창업론]`비빔밥` 창업계획서(A+리포트)
  • 꼭 뜨거운 된장찌개 필수!!창업 시작 전 시식회와 전단지 배포!!티켓을 만들어 10그릇 먹었을 시 1그릇 꽁짜!!비빔밥 경진대회(년 2회)!!신속한 배달과 스마일 서비스!!뭐니뭐니해도 음식집은 맛이겠죠! 신선한 재료와 아끼지 않는 맛을 유지!!고객들이 재료를 골라서 비벼먹을 수 있는 맞춤형 비빔밥 메뉴!!목 차1. 창업자의 현황2. 사업 내용3. 시장성 분석4. 상권 분석5. 경쟁업체 분석6. 시설, 설비 분석7. 수익성 분석8. 마케팅 전략

  • [환대사업창업프로젝트] 환대사업창업계획서
  • 녹아 들어 있다. 체크업 룸과 Shop in shop 형태의 유기농 야채와 간단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샵을 통해 우리 레스토랑을 찾는 고객은 다른 곳 보다는 좀 더 쉽게 체질이나 건강에 대한 정보를 얻고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나 나가는 길에서 가족을 위한 식탁에 올려질 간단한 야채나 음식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우리 레스토랑은 고품질 고서비스 전략으로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 유치에 노력한다면 앞으로 전망이 밝은 사업이라고 생각된다.

  • [사업계획서] 웰빙스포츠클럽
  • 스포츠 조직 관리사업 계획서- D.K 웰빙스포츠클럽 C O N T E N T Ⅰ. 사업개요 Ⅱ. 창업배경 및 목적Ⅲ. 환경 분석Ⅳ.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재무전략 Ⅶ. 향후계획 및 미래 전망1.사업 개요ㆍ 회 사 명 : D.K 웰빙스포츠클럽ㆍ 업 종 : 휘트니스센터ㆍ 사업 내용 : 헬스, 필라테스, 요가, 유아체육ㆍ 사업 형태 : 서비스업창업 배경2.창업 배경 및 목적최근 웰빙의 열풍이 전국적으로 일어나면서 어린이를 키우는 부모들과 성인들은 건강

  • [사업계획서] 웰빙스포츠클럽
  • 사 업 계 획 서DK웰빙스포츠클럽- 목 차 -가. 사업개요 나. 창업배경 및 목적1. 창업배경2. 목적다. 환경 분석1. 강점요소2. 약점요소라.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 전략마. 경쟁사 분석바. 재무전략 1. 자금 투자계획2. 자금 조달계획사. 향후계획 및 미래 전망가. 사업개요회 사 명 : DK웰빙스포츠클럽 업 종 : 운동사업 내용 : 헬스, 필라테스, 요가, 유아체육사업 형태 : 서비스업나. 창업 배경 및 목적1. 창업 배경 천안시 내에 여러 헬스클럽

  • 한국 야쿠르트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3.1. 한국 야쿠르트 SWOT분석표 . SWOT 분석Strength-독점적 방문 판매조직-축적된 기술 역량-시장지배력-높은 고객 인지도Weakness-좁은 유통채널-야쿠르트 아줌마의 이미지-방판 인력 확보의 어려움Opportunity-Well-being Trend -건강에 관한 관심 증대-고령사회 진입Threat-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의 등장-식품 안전성 문제-핵가족의 확산-재택률 감소한국 야쿠르트는 유산균 발효유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율과 점유율을 가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