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상관관계분석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관관계분석의 의의

상황표 및 상황계수

스피어만의 서열상관계수

켄달의 일치계수

상관계수
본문내용
상관관계분석의 의의
변수들간의 관련성을 분석.
하나의 변수가 다른 변수와 어느 정도 밀접한 관련성을 갖고 변화하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사용
인과관계의 의미보다 연관성의 의미로 파악.
한쪽 변량이 증가하면 다른 쪽은 증가(감소)하는 경향이 있을 때, 상관관계가 있다..
상관계수
대상변수들의 측정에 사용된 척도가 등간. 비율척도일 때, 하나의 변수와 다른 변수와의 관련성을 분석하는 데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파루 `plu`플루의 전략 설정을 위한 설문조사
  • ‘plu의 전략 설정을 위한 설문조사 분석 보고서교과목 : 마케팅 조사교수님 : 조이름 : 조 원 : 제출일 : 2004년 6월 6일 ◇ 목 차 ◇Ⅰ. 서 론1. ‘Plu’ 제품에 대한 설명과 제품 선정 이유2. 설문조사의 타겟과 방법3. 설문조사 통계분석의 방향Ⅱ. 본 론1. 빈도분석2. 교차분석3. T-test4. 분산분석5. 상관관계 분석6. 신뢰도7. 선형회귀분석Ⅲ. 결 론1. SWOT 분석 및 마케팅 믹스2. ‘plu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3. 마치며.Ⅰ. 서론1. ‘Plu’ 제

  • [버즈마케팅] 버즈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예시 및 전략 방안
  • 마케팅의 영향력을 알아보고 그런 영향력이 대학생들의소비형태나 관심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지 알아본다.버즈마케팅의 영향력이 전북대학교 학생들에게어떠한 영향력을 미치고 어떠한 경로로 수용되는지알아보고 그에 따른 소비형태를 분석하여 전북대학교학생들의 버즈마케팅에 따른 관심도를 알아본다.1) 버즈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 버즈마케팅의 기원- 버즈마케팅의 정의- 기존 문헌 검토- 버즈마케팅 사례2. 본 론구전 마케팅

  • [학사][외식경영] 패밀리레스토랑브랜드의 전형성 구축과 슬로건 런칭 방안에 관한 연구- 마르쉐 기업중심
  • 론적 고찰 21.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 22.패밀리 레스토랑 시장분석 43.전형성의 정의 및 선발브랜드와의 관계 -54.슬로건의 정의와 내용 -75.로고와 브랜드 이미지 상관관계 -96.브랜드 리포지셔닝 -107.고객 의사결정 -11Ⅲ.마르

  • [인적자원관리] OUTBACK(아웃백)의 인적자원관리(유지관리의 실태와 그 해결 방안)
  • 20. 나는 노동의 대가를 정당하게 보상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21. 아웃백은 나에 대해 배려를 하고 있다.매우 그렇다 그렇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다 매우 그렇지 않다22. 매니저와 관계는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매니저와 사적인 이야기를 쉽게 할 수 있다.매니저와 사적인 이야기는 하기 어렵지만 일에 관해서는 할 수 있다.매니저와 일에 대해서는 쉽게 이야기

  •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십 목적과 선택기준에 관한 분석
  • 론적 배경 81. 프로스포츠의 출현 82. 스폰서십(sponsorship)의 정의 103. 스폰서십과 마케팅(marketing)의 관계 114. 스폰서십의 규모 125. 스폰서십의 발전 이유 166. 스폰서십 성공사례 177. 스폰서십의 목적과 의익 198. 스폰서십의 선택기준에 미치는 요인 219. 스폰서십의 성과에 대한 평가 24Ⅲ. 연구방법 261. 연구대상 262. 측정도구 263. 조사절차 274. 자료분석 28Ⅳ. 결과 및 고찰 301. 설문지 신뢰도 검증 302. 각 배경변인의 빈도분포와 백분율 313. 기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