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기획] Manfrotto의 마케팅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어떻게 하면 삼각대를 많이 팔까?
2. 연35만대, 하지만 삼각대는?
3. 그렇다면 소비자의 태도는 어떠한가?
4. 파이는 충분히 크다, 하지만 맨프로토는 매력이 없다!?
5. 본격 가상 케이스 분석 사례!
- 본문내용
-
190X이외의 다른 제품은 그다지 많이 팔리지 않는다. 055는 너무 무겁다.
국산제품의 시장 침입이 가속화되고 있는 모습이다. 2000년도 초중반 이후 맨프로토 190의 대안이 너무 많이 생김
주로 신뢰성과 편의성 브랜드 인지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경향이나,
경쟁사보다 다소 비싼 가격과 무엇보다 무게에서 실점을 많이 하고 있는 경향이다.
게다가 국산의 저렴한 브랜드와 시루이, 짓죠등의 프리미엄 브랜드 사이의 샌드위치로 껴있는 모습이다.
다만, 가격대 자체는 초/중급 유저들이 수용할 수 있는 범위의 한계선을 잡고 있는 것은 적절하다.
747X는 에누리 판매 통계에서 190XPROB보다 4배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품질도 상당한 수준으로 SLR클럽등에서 평가되고 있다. 디자인 적인 측변도 볼헤드의 빨간색을 비롯해 나름 인정 받고 있는 편이다. 경량의 무게와 신뢰할 수 있는 최대중량은 아니지만, 스펙 자체도 가장 뛰어난 편이다.
물론, 오프라인과 다른 온라인 매장을 고려하지 않은 수치라고 해도 4배의 차이라면 이미 매출에서 190XPROB의 거의 3배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일본제인 슬릭은 고유의 일제의 느낌(?)으로 구매자들을 유혹하고이다. 역시나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
TMK-244B는 가장 품질은 떨어지나, 솔직히 볼헤드가 뭔지도 모르는 DSLR유저가 본다면 짓죠나 맨프로토의 고급라인을 보지 않는다면 한동안 값싸고 좋다고만 느낄 정도의 품질은 제공 해준다. 시장진입을 빨리 한 만큼, 국민삼각대라는 애칭으로 많이 팔려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