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기획] Manfrotto의 마케팅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어떻게 하면 삼각대를 많이 팔까?
2. 연35만대, 하지만 삼각대는?
3. 그렇다면 소비자의 태도는 어떠한가?
4. 파이는 충분히 크다, 하지만 맨프로토는 매력이 없다!?
5. 본격 가상 케이스 분석 사례!
본문내용
190X이외의 다른 제품은 그다지 많이 팔리지 않는다. 055는 너무 무겁다.
국산제품의 시장 침입이 가속화되고 있는 모습이다. 2000년도 초중반 이후 맨프로토 190의 대안이 너무 많이 생김

주로 신뢰성과 편의성 브랜드 인지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경향이나,
경쟁사보다 다소 비싼 가격과 무엇보다 무게에서 실점을 많이 하고 있는 경향이다.
게다가 국산의 저렴한 브랜드와 시루이, 짓죠등의 프리미엄 브랜드 사이의 샌드위치로 껴있는 모습이다.
다만, 가격대 자체는 초/중급 유저들이 수용할 수 있는 범위의 한계선을 잡고 있는 것은 적절하다.

747X는 에누리 판매 통계에서 190XPROB보다 4배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품질도 상당한 수준으로 SLR클럽등에서 평가되고 있다. 디자인 적인 측변도 볼헤드의 빨간색을 비롯해 나름 인정 받고 있는 편이다. 경량의 무게와 신뢰할 수 있는 최대중량은 아니지만, 스펙 자체도 가장 뛰어난 편이다.
물론, 오프라인과 다른 온라인 매장을 고려하지 않은 수치라고 해도 4배의 차이라면 이미 매출에서 190XPROB의 거의 3배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일본제인 슬릭은 고유의 일제의 느낌(?)으로 구매자들을 유혹하고이다. 역시나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

TMK-244B는 가장 품질은 떨어지나, 솔직히 볼헤드가 뭔지도 모르는 DSLR유저가 본다면 짓죠나 맨프로토의 고급라인을 보지 않는다면 한동안 값싸고 좋다고만 느낄 정도의 품질은 제공 해준다. 시장진입을 빨리 한 만큼, 국민삼각대라는 애칭으로 많이 팔려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인터넷 마케팅 전략기획서싸 이 월 드1. 1999년 8월 법인 설립2. 1999년 9월 인맥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cyworld.nate.com 오픈3.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 개시4. 같은 해 12월 같은 서비스를 실시한 프리첼과 경쟁구도를 유지5. 2003년 8월 SK Communications 합병 6. 2004년 9월 싸이월드 가입자 1천만명 돌파 7. 2004년 10월 싸이월드 1인 퍼블리싱 미디어 / 페이퍼 런칭 싸 이 월 드 의 현 황Ⅰ. 싸이월드의 현황 Ⅱ. 싸이월드의 6가지 전략Ⅲ. 싸이월드 SWOT 분석 Ⅳ

  • ㈜샘표식품 마케팅전략기획서
  • ㈜샘표식품 ’01–’03 마케팅전략기획서목차회사연혁회사개요외부 및 내부 환경 분석SWOT 분석핵심역량 및 성공요소해결해야 할 과제2003년 마케팅 목표 설정마케팅 목표 설정마케팅 믹스 전략(STP,4P)기타 추천 전략회사연혁46.8.20 박규회 사장 창립69.1.6 본사를 도봉구 창동으로 이전71.12.9 샘표식품공업(주)로 법인 설립 등기76.6.29 한국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함76.8.20 박승복 사장 취임76.12.16 한국 생산성본부로부터 76년도 한국 10대 우수

  • [마케팅전략기획서] 고객 제한주문방식의 명품 핸드폰
  • 마케팅 기획서A HALF HAND MADE CELLULAR PHONE(고객 제한주문방식의 명품 핸드폰)목차1. 현재 시장 분석2. STP – 4P 분석 3. 상황분석 4. Brand Concept 5. 마케팅 전략1. 현재시장분석경쟁사시장축소국내시장NewTrend이미 최고급휴대폰은 세계적으로VERTU-노키아의 자회사-라는 메이커가 선점 하고 있다.비싸게는1억 원을 호가 하고 싸게는 300만원 대 이상의 핸드폰 들이다.주로 아랍 귀족들이나 Hollywood 스타, 스포츠 스타들이 주로 애용하는 편이며. 기능은 순

  • [마케팅기획서] X-BOX(엑스박스) 마케팅전략분석기획서
  • “ 2005년도 X-BOX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서 ”가장 큰 이유는 이미 이 두 제품의 출시시기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고 엑박에 비해 플스2가 비교 할수도 없을 만큼 많이 팔렸다는 점이다. 콘솔 게임 시장의 특성상 이만큼 뒤쳐진 상황을 역전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플스2를 접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긴 사람들이 새로이 xbox를 구입하기는 사실상 어렵기 때문이다. 2가지 콘솔 다 산다는 것도 거의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우리는 xbox2와 플스3가 펼칠 2차전에

  • [마케팅] 나뚜루 마케팅전략기획서
  • 나뚜루 마케팅 전략 기획서1. 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타겟분석-경쟁자 분석-내부분석               2. 환경분석을 통해 발견되는 문제점과 시장기회 도출    3. 컨셉    도출4. 마케팅 목표 & 전략 - 단기 전략목표    -장기 전략목표    - 마케팅 믹스별 목표 & 전략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Contents환경분석-아이스크림 르네상스 시대-맛의 취향의 변화+ 매장 디자인의 변화--난방시설 보급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