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베스킨라빈스31 광고기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 설명
2. 현재 상황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기존 광고 전략의 분석
3. SWOT 분석
(1)Strength
(2)Weakness
(3)Opportunity
(4)Threat
4. STP 전략
(1)Market Segmentation
1) 인구통계학적 분류
2) 생활 양식에 의한 분류
3) 지역에 의한 분류
4) 사회 계층에 의한 분류
(2) Target Audience
(3) Positioning
5. 4P 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1)매체 전략
2)크리에이티브 전략
6. 우리의 광고 설명
- 본문내용
-
1.제품설명 (Baskin Robbins)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독보적인 리딩 브랜드 (M/S 65%)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M/S 70%이상
- 다양한 맛 (계절별로 제품이 부분 교환되어 실제로는 140여가지 맛 구비)
-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하고 있음(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케이크, 31썬데, 아이스쿨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2.현재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 고급아이스크림시장 규모: '03년 약1,500억 원
- 배스킨라빈스31 시장 규모 : '03년 1,000억 원, 04년 1,100억 원 예상
☞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M/S 약 65%
(아이스크림 케이크 분야에서는 70% 이상)
(2) 소비자 분석
1) 10~30대 남녀 (Main: 15~24세 여자)
2) 라이프스타일 및 구매패턴
- 10~20대는 또래집단, 유행에 민감, 30대는 가족, 일 중시
- 계획적인 소비보다 충동 구매가 많음
(3) 경쟁자 분석
- 롯데나뚜루, 하겐다즈, 떼르드글라스, 돌로미티, 코니아일랜드, 뉴질랜드 내추럴 등
- 03년 떼르드글라스, 코니아일랜드가 적은 물량이긴 하나 TV광고 집행, 특히 롯데 나뚜루는 03년 조한선, 04년 이나영이라는 빅모델을 활용하여 적극적인 광고 집행 중
- 하겐다즈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요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까페형매장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