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베스킨라빈스31 광고기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설명

2. 현재 상황분석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기존 광고 전략의 분석

3. SWOT 분석
(1)Strength
(2)Weakness
(3)Opportunity
(4)Threat

4. STP 전략
(1)Market Segmentation
1) 인구통계학적 분류
2) 생활 양식에 의한 분류
3) 지역에 의한 분류
4) 사회 계층에 의한 분류
(2) Target Audience
(3) Positioning

5. 4P 전략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1)매체 전략
2)크리에이티브 전략

6. 우리의 광고 설명
본문내용
1.제품설명 (Baskin Robbins)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독보적인 리딩 브랜드 (M/S 65%)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M/S 70%이상
- 다양한 맛 (계절별로 제품이 부분 교환되어 실제로는 140여가지 맛 구비)
- 다양한 제품군을 구비하고 있음(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케이크, 31썬데, 아이스쿨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2.현재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 고급아이스크림시장 규모: '03년 약1,500억 원
- 배스킨라빈스31 시장 규모 : '03년 1,000억 원, 04년 1,100억 원 예상
☞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M/S 약 65%
(아이스크림 케이크 분야에서는 70% 이상)

(2) 소비자 분석
1) 10~30대 남녀 (Main: 15~24세 여자)

2) 라이프스타일 및 구매패턴
- 10~20대는 또래집단, 유행에 민감, 30대는 가족, 일 중시
- 계획적인 소비보다 충동 구매가 많음

(3) 경쟁자 분석
- 롯데나뚜루, 하겐다즈, 떼르드글라스, 돌로미티, 코니아일랜드, 뉴질랜드 내추럴 등
- 03년 떼르드글라스, 코니아일랜드가 적은 물량이긴 하나 TV광고 집행, 특히 롯데 나뚜루는 03년 조한선, 04년 이나영이라는 빅모델을 활용하여 적극적인 광고 집행 중
- 하겐다즈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요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까페형매장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실습 실습일지 + 공문서작성 + 기사작성 + 기관SWOT분석 + 프로그램기획안
  • 광고를 실시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현수막 부착하여 홍보함(2) 자체 홍보 리플릿을 제작하여 관내 부착하고 평생교육수토피아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한 홍보활동을 실시함 활용매체 : 현수막, 지역신문 홍보 활동(교차로)첨부5 평생교육 프로그램 예산 편성하기【프로그램 예산 편성】■ 예비부모교육: 까꿍아가! 엄마, 아빠란다!내역세부내용산출근거비용외부강사전문강사 1명시간당 70,000원3회 * 2시간420,000원시설사용료강의실 사용료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기획안을 작성하는 것 등이 업무 수행이며, 가정에서는 어린 아이들이 자기방 청소를 하는 것, 숙제를 하는 것등이 업무 수행이 될 수 있다.3. C(Consequence 결과반응): 업무수행의 결과에 대한 반응보통 직장 상사들은 부하직원들을 위해 목표를 설정해준 다음 업무를 잘수행한 이후에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즉, 아무 반응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업무수행이 잘못됐을 경우에는 당장 질책이 따른다. 반대로, 범고래 샴은 조련사로부터 쇼

  • 2018년 1학기 kcu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A+자료 입니다
  • 기획안을 작성하는 것등이 업무 수행이며, 가정에서는 어린 아이들이 자기방 청소를 하는 것, 숙제를 하는 것등이 업무 수행이 될 수 있다.(3) C(Consequence: 결과반응): 업무수행의 결과에 대한 반응보통 직장 상사들은 부하직원들을 위해 목표를 설정해준 다음 업무를 잘 수행한 이후에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즉, 아무 반응도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업무수행이 잘못됐을 경우에는 당장 질책이 따른다. 반대로, 범고래 샘은 조련사로부터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31개 점포 운영 중▪ 지하철 9호선 상가운영 계약 체결로 입점Promotion▪ 광고 : 매장내 스크린 광고▪ PR : 소비자 평가단▪ 행사 : 초대권과 쿠폰, 이벤트, 참여이벤트, 매장오픈 이벤트(2) 고객 분석(Customer)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주로 대규모점포를 채택하고 있어 테이블의 수가 많다. 이로 인해 다수의 고객이 커피전문점에 들르는 대신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들러 도넛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기도 하고, 식사 대신 여유롭게 도넛을 먹기

  • [경영전략] 카페베네의 성공요인 분석
  • 광고 전달율, 인지율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스타의 활동 여부 및 인기에 따라 제품도 따라 상승하는 무임승차가 가능하다. 카페베네 역시 스타마케팅을 아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① 최수종2008년 6월 카페베네의 첫 모델로 발탁되었다. 평소 다양한 자선활동을 펼치고 있고, 반듯한 이미지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최수종을 모델로 발탁, 이와 더불어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선행마케팅을 병행하면서 사람들에게 반듯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