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MPR을 통한 웅진케어스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3C분석.)
1.시장 분석.
2.소비자 분석.
3.자사 맟 경쟁사 분석.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1.브랜드 분석.
2.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
3.MPR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실행 방안.
- 본문내용
-
1-1시장분석 흐름도
*국제 환경 규제로 정부의 기업 능력 강화 정책 시행.
*청정생산 기술 개발에 연 400 지원.
*공기 청정기에 대한 관심고조
2003년 3/4분기중 명목 국민총소득(GNI)은 153조 7,856억원
으로 전년 동기대비 4.5% 증가
- 국민소득의 실질구매력을 나타내는 실질 국민총소득(GNI)은 전년 동기대비 0.9% 증가
- 2003년 3/4분기중 총저축률과 국내총투자율은 각각 28.0%, 23.9%를 기록
(출처: 한국은행 통계지국)
지수설명
* 한국소비자보호원이 신축 2년 미만의 아파트 18곳을 측정한 결과 조사 대상의 72.2% 에서 권고기준치를 초과하는 유해물질이 검출된 것으로 나타남.
* 새 아파트 입주자 457명의 36.5%가 새집증후군 증세 호소 <출처: 2004.4.30 한국 소비자보호원>
브랜드의 최초 상기율에서 웅진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그러나 경쟁사인 삼성이나 LG와 크게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선도자의 위치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
소비자들은 청정기능과 A/S 가장 중요한 속성으로 생각하고 있다. 따라서 공기 청정기 시장에서 청정기능, 깨끗한 공기 같은 기능적인 속성에 주안점을 둬야 한다
자료평가
- g
- gon1***
(2005.12.07 01:53: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