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 레드망고 scm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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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5.04.0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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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Firm
2.Goal
3.SC flow
4.Improvement
5.Schedule
6.Effect
7.Question?
본문내용
SCM이란 제조, 물류, 유통업체 등 유통 공급망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들이
협력을 바탕으로 정보기술(Information Technology)을 활용,
재고를 최적화하고 리드타임을 대폭적으로 감축하여
결과적으로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21세기 기업의 생존 및 발전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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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성도가 30%도 채되지 않는 자료를 올리고 그런 자료를 돈을 받고 판다는 것이 참 상식밖의 행동인 것같습니다. SCM과 RED망고라는 남의 이목을 끄는 제목 아래 차라리 부제를 붙였으면 좋았을 뻔 했습니다.(완성도는 낮습니다. 정도로)
  • spor***
    (2006.05.24 14:50: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감사합니다..
  • stillal***
    (2005.06.04 10:2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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