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션 브랜드 ‘금강’ 금강제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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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젝트 추진 배경

2. 국내외 패션시장 현황

3. 금강의 소개와 자사분석

4.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5. 결론
본문내용
◆SWOT분석
▸많은 점포로 소비자 접근성 용이
▸멀티숍 개발로 대중성 확보
▸다양한 제품의 구성으로 소비자
욕구에 맞는 제품 선택 쉬움
▸핵심상권 중심의 공격적인 영업

weakness
낡은 금강의 이미지
▸상품권 남발로 제품 이미지 추락
▸외제 제품에 못미치는 디자인
참고문헌
김대영 2004, 브랜드, 신화가 되다 명품마케팅
텍스헤럴드 2008년 1월 17일 : 국내패션시장 현황
한국염색신문 415호 : 해외패션시장 현황
http://www.kumkangmall.com : 금강제화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drdo1216/47549805 : 명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http://blog.naver.com/ilsung26/110019025504 : 금강제화 소개
http://blog.naver.com/monghome/20049767360 : 메가숍 전략 본격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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