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황
- 양평군립미술관
- 운영원칙 및 목표
- SWOT
2.성공요인분석
- 외부
- 내부
- 본문내용
-
양평군립미술관
운영실적과 2013 운영방향
양평군립미술관 개관(2011.12.16) 전시는 여타 미술관 전시와 차별성이 있다고 할 만큼 다양한 장르(평면회화, 사진, 영상, 미디어아트 작가)의 작품들로 양평에 거주하는 작가 및 전국 일원에서 황동하는 작가들을 테마별 기획하여 미술관을 찾는 관객에게 보다 뚜렷하게 다가서 독창성을 가져왔다.
-2013 양평미술관 브로셔 -
.
.
.
성공요인 외부
외부3
역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다
지하철, 기차
중앙선 양평역 하차(청량리역에서 기차로 30분소요)
양평역 하차후 1번출구에서 도보로 15분소요
택시는 기본요금
고속버스
강변터미널에서 양평터미널(40분 소요)
하차후 택시로 5분
자가용
6번국도: 서울-구리-덕소-양수리-양평
88번 국지도: 성남-광주-퇴촌-양평
주차무료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미술관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양평 여행시 가볍게 들릴수 있다는 이점
양평시민 외 외부 관광객들의 유치에 좋음
외부4
블로거들의 입소문
약 6.680건 블로그에 게시됨으로써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서 관람객 몰려옴
자연스러운 바이럴 마케팅 양질의 컨텐츠 및 서비스가 필요조건임
내부 1
미술관 자체의 독특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