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미술관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황
- 양평군립미술관
- 운영원칙 및 목표
- SWOT

2.성공요인분석

- 외부
- 내부

본문내용
양평군립미술관
운영실적과 2013 운영방향
양평군립미술관 개관(2011.12.16) 전시는 여타 미술관 전시와 차별성이 있다고 할 만큼 다양한 장르(평면회화, 사진, 영상, 미디어아트 작가)의 작품들로 양평에 거주하는 작가 및 전국 일원에서 황동하는 작가들을 테마별 기획하여 미술관을 찾는 관객에게 보다 뚜렷하게 다가서 독창성을 가져왔다.
-2013 양평미술관 브로셔 -

.
.
.
성공요인 외부
외부3
역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다
지하철, 기차
중앙선 양평역 하차(청량리역에서 기차로 30분소요)
양평역 하차후 1번출구에서 도보로 15분소요
택시는 기본요금

고속버스
강변터미널에서 양평터미널(40분 소요)
하차후 택시로 5분

자가용
6번국도: 서울-구리-덕소-양수리-양평
88번 국지도: 성남-광주-퇴촌-양평
주차무료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미술관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양평 여행시 가볍게 들릴수 있다는 이점
 양평시민 외 외부 관광객들의 유치에 좋음

외부4
블로거들의 입소문

약 6.680건 블로그에 게시됨으로써 입소문을 타고 전국에서 관람객 몰려옴
자연스러운 바이럴 마케팅  양질의 컨텐츠 및 서비스가 필요조건임

내부 1
미술관 자체의 독특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펜션경영 레포트
  • 분석(관광경영요인포함)제1절 펜션 운영사례 분석1.분석개요가. 분석 목적。펜션의 시설현황 및 운영현황에 대한 분석 및 펜션 운영자들과의 면담을 통해 향후 관광펜션 활성화를 위한 바람직한 방향 설정나.분석 대상。농어촌 정비법상의 농어촌민박으로 보호받는 소규모 펜션(7실이하)와 관광펜션급(객실 30실 규모)의 두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조사함。소규모 단독형 펜션 2개소-팜스테이펜션(경기도 양평 소재, 객실 수 5실)-보마누아펜션(강원

  • [경영학원론] 레저산업에 대한 투자 여부분석 -펜션-
  • 양평 강나루 황금빛 정원 - 세련된 느낌을 풍기며 주변의 경관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영월 동강 빌리지- 앞은 강을 끼고있고, 산을 등지고 있어 강과 산의 묘미를 한꺼번에 만끽할 수 있다는 게 장점.☞ 청평 별이 흐르는 숲-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멋진 곳이다. 넓은 들판이 매우 인상적.☞ 포천 수림 펜션- 붉은색 벽돌이 마음을 쏙 빼앗아 놓는 멋진 펜션이다.☞ 평창 포시즌- 스키장에 위치한 펜션으로 설경을 앞으로 한 야경이 매

  • 한국리조트사업분석,세계리조트시장분석,어드벤처관광분석,리조트시장분석
  • 분석 6(2) 해외 어드벤처 리조트 분석 7Ⅲ. 소결 9Ⅳ. 사업주체분석 10제 2절. 한국형 어드벤처 리조트의 대상지 분석 : 청송군 분석 11Ⅰ. 대상지 선정배경 : 청송군의 대상지 적합성 분석 111. 종합분석 11(1) 입지환경 분석 1111(2) 자연환경 분석 12(3) 인문사회환경 14(4) 산업환경 15(5) 관광환경 152. 대상지 SWOT 분석 16(1) 강점(strength) 16(2) 약점(weakness) 16(3) 기회요인(opportunity) 16(4) 위협요인(Threat) 173. 어드벤처리조트 대상지로서 청송군의 타당성 17

  • 쌈지 아트마케팅의 성공 전략 분석
  • 성공적인 핵심 전략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지금까지 쌈지의 아트마케팅을 구체적으로 분석한 결과, 앞에서 살펴본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측면 뒤에는 쌈지의 아트마케팅이 가지는 한계를 발견할 수 있었다. 쌈지의 아트마케팅의 한계점을 짚어보고, 이를 통해 해결 방안을 제시해주고자 한다.1. 쌈지 아트마케팅의 한계쌈지의 아트마케팅의 일환으로 행하고 있는 아트 프로젝트들은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작가들을 지원해왔으며 친근하고 대중적인 느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신촌점 비교
  • 분석되었으며, 타겟 연령대는 20대 초부터 30대가 주 고객으로 조사되었다. 가격대는 팬츠 기준가 ‘15만 원대’가 가장 많았으며, 그 다음은 14만 원대, 12만원/16만원으로 대부분이 12만원에서 16만 원대에 있었다.결론현대백화점 2개점을 비교 분석한 결과, 백화점의 마케팅 구성을 크게 하드웨어적 구성 요소(점포의 입지 및 상권, 점포의 매장구성 및 상품 분류, 그리고 규모 및 편의시설)와 소프트 웨어적 구성 요소(점포 컨셉 및 이미지, 머천다이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