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성장률을 하회하는 저성장 지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성장률
본론
2(1)무역
2(2)내수
결론
3(1)해결 방안
3(2)의견
Q&A
- 본문내용
-
잠재성장률을 하회하는 저성장 지속
성장률이란?
한 나라가 보유하고 있는 자본,
노동 등의 생산요소를 완전고용
공급애로를 겪지 않고 생산할 수 있는
최대의 생산증가율
실질성장률
일정기간(통상 1년)
실제 국내총생산의 성장률
PPF곡선=잠재성장률
붉은점 =
잠재성장률>실질성장률
푸른점 =
실질성장률>잠재성장률
인플레이션 갭
경기과열
↓
총수요 억제,
긴축정책
------------
디플레이션 갭
경기침체
↑
금리인하,부양책
유로존 경제 위기
선진국 양적완화
보호무역주의
.
.
.
한은
정부 추경 동참, 시장 심리 개선
경제 정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
정부
4.1 부동산 대책
추가경정 예산
투자 활성화 대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