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평가시스템의 이해 및 사례연구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6 / 2017.03.16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성과평가시스템의 이해 및 사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목차
-
1. 성과평가시스템
2.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본문내용
-
성과평가시스템이란? 영리조직(비영리조직)의 장기비전 또는 전략을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으 로 수행하기 위하여 조직과 개인의 성과에 대한 균형 잡힌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목표 및 실적을 집계, 관리하고 피드백 하는 일련의 프로세스. 이러한 과정에서 조직 내의 다른 시스템, 즉 예산시스템, 회계시스템, 보상시스템들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운영되는 전사적인 경영관리 프로세스
성과평가란? 기업의 조직 구성원들이 기업의 경영전략과 경영목표를 얼마만큼 잘 달성하여 기업에 기여하였는가를 측정하고 평가
구성원 입장 : 자신의 노력과 기여도에 따라 적절한 보상 받음
기업의 입장 : 경영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좋은 경영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제도
<중 략>
장점- 이해하기 쉽다. 경영진을 포함한 기업의 조직구성원들에게 익숙한 개념이다. 기존의 정보시스템으로부터 관련 정보를 추출할 수 있어 추가적 비용부담 없다.
단점- 현재 또는 미래의 조직이나 전략적 요구사항을 고려하지 않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